[성인감독열전] 타이거 코사카이: 100명의 런닝맨과 우에하라 아이

불토리 2017.08.11 04:47 조회 수 : 3410 추천 : 0 댓글 : 10

 

 

 

 

 

[성인감독열전]

타이거 코사카이

- 100명의 런닝맨과 우에하라 아이 -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의 팬이라면, 그녀의 대표작 중 하나인 <100인 나카다시 우에하라 아이>(품번 AVOP-069)[1]라는 작품을 기억할 것이다. 일반인 참가자 100명이 '나카다시'(질내사정)를 하려는 공격 팀과 '나카다시'를 하지 못하게 하려는 수비 팀으로 나뉘어서, 술래잡기 공방전을 벌이는 병맛 버라이어티 성인 비디오물이다. 한국에서는 이른바 'AV판 런닝맨'이라는 별칭으로 불린다. 워낙에 유명한 작품이니, 모르시는 분이 계시다면 한번 필청을 권할 만한 인기작이다.

 


<100인 나카다시>를 연출한 AV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는, 살짝 장난끼 있어 보이는 외모에 뿔테 안경을 썼다. 사진을 찍을 때, 무심한 표정으로 올려다보는 듯한 포즈를 취하는 게 트레이드 마크이다. 한국나이로 서른여섯 살(82년생)이니깐, 업계에서 이름 좀 날렸다고 하는 여타 감독들에 비하면 젊은 축에 속한다. 그는 상당히 다작을 찍으면서도 독특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참으로 성실한 사람이라 프로듀서들 뿐만 아니라, 배우나 스탭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고 한다. 

 

 

 

 

 

타이거 코사카이 140803_1.jpg

[사진1] 2014년 8월 3일자 '타이거 코사카이' 감독의 사진. 

<100인 나카다시>가 발매되고 이틀째 되는 날이다.

 


보통 유명한 AV 감독이라고 하면, 저마다의 특화된 장르가 하나씩 있기 마련이다. 예를 들어, 치녀물 하면 케이 웨스트(K*WEST) 감독이다. 기린(麒麟) 감독은 '곳쿤'(정액을 삼키는 장르) 전문이라는 타이틀이 있고, 다쿠앙(沢庵) 감독은 <협박 스위트 룸(脅迫スイートルーム)> 시리즈 등등 '능욕물'에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렇게 특기를 가져야만, 자기 분야에 한해서 계속해서 메이커 측으로부터 일감을 요청받을 수 있고 안정적인 수입이 생긴다.

 


그러나 타이거 코사카이 감독은 "자신 있는 장르가 없는 것이 콤플렉스"라고 할 정도로, 딱히 이렇다고 할 만한 특기가 없다. 파이즈리도 찍고, 엉덩이물도 찍고, 단체물이나 기획물을 가리지 않고 많이 만들었지만, 다른 감독들처럼 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진 못했다. 그렇기 때문에 메이커의 프로듀서들에게 타이거 감독은 항상 후순위 섭외대상이었다. 만약에 '치녀물'을 찍는다고 하면, '케이 웨스트' 같이 그 분야에 특화된 감독에게 먼저 섭외가 들어갔다가, 거절당하면 그 다음으로 타이거 감독에게 일감이 들어오는 식이었다.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타이거 감독은 "양(quantity)이 곧 질(quality)"이라는 신념으로 무조건 많이 찍는 노선을 걸었다. 기본적으로 '거절'이란 게 없었다. 촬영 날짜만 겹치지 않는다면, 개런티가 저렴하든, 스케줄이 빡빡하든, 여타 이유 상관 없이 일단 일을 받았다. 한 달에 한 편만 찍는 것이 이상적인 근로조건이라면, 타이거 감독은 최대 15편을 찍었다. 대본을 망가트릴 정도로 코피를 쏟기도 했고, 과중한 업무로 인해 편집은 거칠어졌다. 우울증 같은 상태를 겪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이거 감독은 쉬질 않았다. "감독은 원래 촬영을 쉬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계속해서 일을 하다 보면, 가끔씩 기적처럼 일이 잘 풀리기도 하기 때문이다. 타이거 감독의 말을 빌려서 표현하자면, "신내림을 받는 듯한 순간"이다. 우에하라 아이 주연의 <100인 나카다시>가 바로 그러한 경우였다.

 

 

 

 

 

[타이거 코사카이 감독] 2003.07.01 MDP-096_1.jpg

[사진2] <100인 나카다시 우에하라 아이>를 기획하는 데 결정적인 영감을 준 작품.

제목은 <무디즈 팬 감사제 도주범 히나코>.

 


<100인 나카다시>의 모티브가 된 작품은 <무디즈 팬 감사제 도주범 히나코>(품번 MDP-096)[2]라는 작품이었다. 일반인 참가자들이 여배우를 잡으면 섹스를 한다는 발상은 이 작품에서 유래했다. 내용은 대략 아래와 같다.

 


"촬영이 이루어지는 24시간 동안, 즉 아침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쫓기는' 여배우 히나코와 '쫓는' 일반인 참가자들의 추격전이 이어진다. '히나코'는 참가자들이 검은 티셔츠에 검은 선글라스를 쓰고 있다는 사실만 알고 있는 상태로 마음을 졸이면서 도시를 배회한다. 쫓는 사람들은 1시간마다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전송되는 힌트를 토대로 작전을 짜고 '히나코'가 숨어 있는 장소를 필사적으로 추적해 나간다. 여배우를 잡은 사람이면 인원 제한 없이 누구나 섹스할 수 있는 게 규칙이어서, 난교 씬이나 붓카케 씬도 가능하다."

 

 

<도주범 히나코>가 발매된 2003년 당시 타이거 감독은 재수생이었다. 방황하던 시절 우연히 이 작품을 보면서, 그는 "뭐야, 이거. 미쳤구나!"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특히 인상적인 장면은 엔딩 씬이었다. 여배우가 얼굴에 정액을 잔뜩 묻힌 채로 피곤해 죽을 것 같은 얼굴로 역 앞을 터벅터벅 걷고 있는 모습이 기억에 남았다고 한다.

 


그는 <도주범 히나코>를 요즘 상황에 맞게 재연하여, 질내사정 전문 메이커 '혼나카'(本中)의 AV 오픈 2014 출품작으로 내놓을 생각이었다. 2003년과는 달리 2014년에는 사람들이 SNS로 위치 정보를 공유하는 일이 흔해졌기 때문에, 자칫 게임이 시시해지지 않으려면 세부 규칙을 수정해야만 했다. 한창 주가 상승 중이던 키카탄 배우 '우에하라 아이'가 주연으로 캐스팅되었고, 타이거 감독과 인연이 많던 '코하쿠 우타'(琥珀うた)와 '오츠키 히비키'(大槻ひびき)가 특별출연으로 등장했다. 

 

 

 

 

 

[타이거 코사카이 감독] 2014.08.01 AVOP-069_1.jpg

[사진3]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와 배우 우에하라 아이의 이력에 정점을 찍은 작품.

<100인 나카다시 우에하라 아이>.

 


앞서 언급했듯이 <100인 나카다시> 촬영 현장은 기적의 연속이었다. 무한긍정의 아이콘 우에하라의 매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다. 악역을 맡은 코하쿠는 참가자들에게 미인계가 먹히지 않자 몹시 분해하는데, 그 모습이 무척이나 귀여웠다. 오츠키는 그깟 나카다시 한번 하겠다고 전력을 쏟는 참가자들을 측은하게 여기며, "그럼 내가 해줄게"라며 엉뚱한 리얼리티 상황극을 전개한다. 일반인 참가자들이 만들어내는 해프닝들도 큰 재미를 선사했다. 

 


결과물은 훌륭했고, 발매가 개시되자마자 큰 히트를 쳤다. 그 해 AV 오픈에서는 부문을 '슈퍼 헤비급, 헤비급, 미들급' 등 세 부문으로 나누고 등수를 매겼는데, <100인 나카다시>는 이 중 '헤비급'에 출품하여 해당 부문 그랑프리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 이듬해인 2015년 2월에는 코하쿠 우타, 오츠키 히비키 씬을 대폭 늘린 '완전판'(품번 HNDS-028)[3]이 공개되었다.

 


타이거 감독은 <100인 나카다시>가 히트할 수 있던 데에는 "패키지 디자인의 영향도 있었다"고 언급했다. 우에하라 아이가 마치 좀비영화의 한 장면처럼 100명의 참가자들에게 쫓기고 있는 표지 사진이었다. 원래 패키지 디자인으로 들어갈 이미지는 따로 있었다. 하지만 혼나카의 프로듀서가 당초의 표지 대신에 자신이 고른 현장 스틸 컷을 쓰자고 주장했고, 그게 그대로 받아들여졌다. 탁월한 선택이었다. 어찌나 임팩트가 강했는지, 한국에서 박근혜 정부의 민정수석이었던 우병우가 잠적했을 당시에 현상수배 포스터로 패러디되기도 했다.

 

 

이 작품의 성공으로, 타이거 코사카이의 인지도도 수직으로 상승하였다. 다작을 찍을 뿐만 아니라, "바보 같은 걸 진지하게 만드는" 감독으로 이름값을 높일 수 있었다. '특색 없음'을 콤플렉스로 갖고 있던 타이거 감독에게는 상당한 호재였다. 그는 말한다. "AV는 저 말고도 잘 만드는 감독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성향의 기획물을 찍는 사람은 적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타이거 코사카이 160422 (우에하라 아이) 1.jpg

타이거 코사카이 160422 (우에하라 아이) 2.jpg

[사진4,5] 2016년 4월,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와 배우 우에하라 아이의 DMM 뉴스 인터뷰.

(현재 원본 기사는 삭제되었다)

 


2015년 AV 오픈에 출품된 <100인 나카다시 2015: 무슨 일이 있어도 젖어버려 임신하는 학교>(품번 AVOP-117)[4]는 <100인 나카다시>의 속편격이었다. 기본적인 컨셉은 비슷했으나, 아이카, 카나에 루카, 하마사키 마오 등 유명 배우들을 대거 출연시켜 가장 잘 도망치는 배우를 뽑는 내용으로, 전작보다 스케일을 키웠다. AV 오픈 2015 출품작 중에서 종합 판매량 3위를 거두었으나, 안타깝게도 입상에는 실패하였다. 이 작품 역시 '완전판'(품번 HNDS-039)[5]이 따로 출시되었다.

 


이후로도 타이거 감독은 HND-205[6], HND-227[7], HND-238[8], HNDS-041[9] 등, 혼나카의 많은 작품에서 우에하라 아이의 전담 감독으로서 같이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래서 우에하라가 일본 성인 엑스포(JAE) 2015에서 '은퇴할 예정'이라고 밝혔을 때, 타이거 감독은 "일감이 줄어들겠다"는 현실적인 이유로 상당히 안타까워했다고 한다. 

 

 

 

 

 

[타이거 코사카이 감독] 2016.04.25 HNDS-044.jpg

[사진6] <우에하라 아이 AV 은퇴 프리미엄 박스 14시간>(품번 HNDS-044).

총합 14시간의 러닝타임에 5부작 6디스크로 구성되었고, 추가로 60분짜리 메이킹 영상 디스크가 들어갔다.

 

 

우에하라는 "지금까지 존재한 적 없던 은퇴작을 찍고 싶다"고 밝혔다. 혼나카는 <100인 나카다시>를 컨셉으로, 총합 14시간의 러닝타임에 5부작 6디스크로 구성된 블록버스터 성인비디오를 기획했다. 당연히 감독으로는 타이거 코사카이가 일찍부터 내정되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만 10명을 썼고, 지금까지 우에하라 아이와 함께 촬영을 했던 감독 16명 모두를 카메라맨으로 불러모았다. 때는 2015년 연말. 촬영 기간은 3일에 불과했지만, 총 준비기간은 일주일이었다. 타이거 감독은 거의 잠을 포기하다시피 하며, 전대미문의 대작을 완성했다.

 


우에하라 아이 은퇴 스페셜 5부작은 <100인 나카다시: 은퇴시키고 싶다 vs 은퇴시키고 싶지 않다>(품번 HNDS-045)[10], <역 100인 나카다시: 차기 우에하라 아이가 될 AV여배우는 누구인가?>(품번 HNDS-046)[11], <AV남우 나카다시: 완전 무삭제 6실전>(품번 HNDS-047)[12], <우에하라 아이 은퇴 스페셜 100인 나카다시: 임신부대와 보호부대>(품번 HNDS-048)[13], <우에하라 아이 은퇴 스페셜 100 킬로미터 나카다시: 우에하라 아이에게 나카다시하는 은퇴 현장까지 달려간다 임신부대>(품번 HNTV-004)[14]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5부작 중에서 HNTV-004는 <청춘 100 킬로미터>[15]라는 제목으로 극장 개봉도 이루어졌다. 타이거 감독이 아니라 '히라노 카츠유키'(平野勝之)가 연출을 맡은 다큐멘터리로서, 실제 우에하라의 남성 팬이 은퇴 현장까지 100km 마라톤을 한다는 내용이었다. 한편, 다섯 편의 은퇴작들은 하나의 기획으로 연결되어 있었다. 각자가 따로 판매되기도 했지만, 전체가 세트로 묶여 'HNDS-044'[16]이라는 품번의 단일상품으로 판매되기도 했다. 세트에서는 60분짜리 메이킹 영상이 추가됐다. 

 


이전에도 없었고 이후에도 없을 초대형 은퇴작이었다. 그만큼 우에하라가 이루어낸 공적이 대단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그녀의 마침표를, 타이거 감독이 찍었다. 화룡점정이었다. 

 

 

 

 

 

타이거 코사카이 2017.04.07 (하츠미 사키)_1.jpg

[사진7] 하츠미 사키의 은퇴작 촬영 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타이거 코사카이 감독.

맨 오른쪽에 카메라를 들고 있는 남자는 곳쿤물로 유명한 '기린' 감독이다.

 


타이거 감독은 우에하라 아이의 은퇴에 대해 "AV의 한 시대가 끝나는 느낌"라고 평했다. 혹시 과장된 말이 아닌가 싶지만, 좀더 곰곰히 생각해보면 어느 정도 일리가 있는 말이다. 우에하라가 은퇴를 선언할 즈음을 기점으로 해서, 일종의 '세대 교체'가 이루어지고 있었다. 키시 아이노(希志あいの), 리오(RIO), 카스미 카호(かすみ果穂), 루카와 리나(瑠川リナ). 사쿠라기 린(桜木凛) 등 '에비스 마스캇츠(恵比寿マスカッツ)'의 전 세대들이 대거 업계를 떠났다. 그 밖에도 많은 배우들이 근래에 은퇴를 선언했다. 이 중에서 마이카(Maika), 호시미 리카(星美りか), 하츠미 사키(初美沙希)의 은퇴작(품번 MIAD-909, HMPD-10029)[17][18][19]은 타이거 감독이 찍어주었다.

 

 

이전의 시대가 '우에하라 아이, 하타노 유이(波多野結衣), 아이카(AIKA), 미즈나 레이(みづなれい)' 같은 키카탄들의 전성시대였다고 한다면, 최근에는 '타카하시 쇼코(高橋しょう子), 미카미 유아(三上悠亜), 리온(RION), 시라이시 마리나(白石茉莉奈)' 같은 전속 배우나 '에비스 마스캇츠', '섹시 제이(SEXY-J)' 같은 아이돌 유닛들의 강세가 다시금 두드러지고 있다. 

 


한편, 업계 외부에서는 '강제 출연 파동'의 여파로, AV 규제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여론이 몰리고 있었다. 무수정 영상 관계자에 대한 구속이 이어지고 있으며, 모자이크는 점차 예전처럼 짙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프로덕션 관계자들이 잇달아 기소되는 사태가 벌어지면서, 마크스 그룹( マークスグループ), 로터스 그룹(ロータスグループ) 같은 유수한 프로덕션들이 해체 수순을 밟거나 조직을 개편하는 과정을 거쳤다. 

 


2016년 7월에는 <무디즈 팬 감사제 제2회 바코바코 나카다시 캠프 2014>(품번 MIRD-130)[20]의 관계자 52명 전원이 공연음란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이 때문에 제작사인 CA는 DMM그룹과 결별하게 되었고, 전면적인 그룹 재편에 들어갔다. 

 

 

게다가 '타이거 코사카이' 감독에게도 <무디즈 바코바코 2014> 공연음란 사태로 인한 여파가 고스란히 미쳤다. 공연음란죄란 곧 '야외노출'에 대한 규제이고, 여러 배급사 측에서 '야외노출' 컨셉물에 대해 스스로 판매를 중지하는 결정을 내리게 된 것이다. <100인 나카다시>부터 시작해서, 그 속편과 완전판, 그리고 <우에하라 은퇴 스페셜 5부작> 등은 모두 '야외노출'을 기본적으로 전제하고 있었다. 따라서 이들 작품들은 2016년 연말 무렵에 대부분의 AV 판매 사이트에서 자취를 감추게 되었다. 

 

 

보다 안타까운 일은, 타이거 감독이 앞으로 자신의 대표작인 <100인 나카다시> 시리즈를 더 이상 이어나갈 수 없게 되었다는 것이다. 만약에 새로운 시리즈를 만든다고 하더라도, 이전에 비해서 상당히 많은 제약과 부담을 떠앉고 갈 수 밖에 없다. 이렇게 "굿바이 우에하라"는 "굿바이 100인 나카다시"로 이어졌다. 둘 사이에 인과관계는 전혀 없지만, 분명 '우에하라 아이'로 대표되던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시대로 넘어가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시대가 유토피아일지, 아니면 디스토피아일지는 모르겠지만, 이미 많은 것이 바뀌었고 앞으로도 더 상황은 변화할 것이다.

 

 

 

 

 

타이거 코사카이 161222 (SOD팬감사제)_1.jpg

[사진8] 대난교 장르의 차세대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예상되는 <SOD 팬 감사제> 시리즈.

타이거 코사카이 감독이 메인 디렉터로 맡은 작품이다.

 

 

타이거 감독은 현재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젊은 피 중 한 명이다. 이제 더 이상 <100인 나카다시>의 영광을 재현하기는 어려워졌지만, 주로 혼나카나 무디즈, SOD크리에이트, h.m.p 등을 중심으로 대형 기획물부터 인기 여배우의 단독물까지 폭넓게 맡아오고 있다. 카메라나 언론에 직접 모습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고, 사정량이 좋아서 종종 배우로 투입되기도 한다. 키시 아이노의 은퇴작 촬영 현장에 놀러 가서 "붓카케 하러 왔다"고 농담을 건넬 정도.

 


최근 타이거 코사카이가 연출하고 있는 작품들은 대체로 퀄리티가 좋긴 하지만, 그 중에서 하나를 꼽아보자면, <SOD 팬 감사제> 시리즈가 주목해 볼 만한다. <무디즈 바코바코 2014>가 공연음란 혐의로 발매 중지된 이후로, 무디즈에서는 더 이상 "바코바코 캠프" 시리즈 같이 대형 난교물을 만들지 않고 있다. 그러자, 마치 바톤 터치라도 하듯이 'SOD 크리에이트' 측에서 비슷한 류의 '팬 감사제' 연작을 제작하고 있다. 

 


SOD 크리에이트가 <무디즈 바코바코 캠프> 시리즈나 <100인 나카다시>를 차용하려고 했다는 건, 감독진에서 그대로 드러난다. 현재 <SOD 팬 감사제>에서 중용되고 있는 감독으로는 '라쿠다'(らくだ)와 '타이거 코사카이'를 들 수 있겠는데, 라쿠다는 <무디즈 바코바코 캠프>의 주요 감독이었고, 타이거 코사카이는 알다시피 <100인 나카다시>의 감독이었다. 물론 이전에도 <SOD 팬 감사제>라는 타이틀로 제작된 시리즈가 있긴 했지만, 오늘날에 리뉴얼된 <SOD 팬 감사제>는 전적으로 <무디즈 바코바코 캠프>의 영향력 아래에 있다고 추측할 수 있는 대목이다.

 


리뉴얼판 <SOD 팬 감사제>의 시작은 2016년 12월에 발매된 <SOD 팬 감사제! 현자타임 없이! 몇 발이라도 발사할 수 있는 실력자가 신! 사정 무제한 절륜 버스 투어: 초인기 여배우 16명 vs 일반 모집 아마추어 팬에 의한 꿈의 대난교! 총 19명 1박2일 79발!>(품번 SDMU-454)[21]이었다. 한창 SOD의 신인으로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토다 마코토(戸田真琴)와 아스카 린(飛鳥りん)을 메인으로 앉히고, 오츠키 히비키(大槻ひびき), 하타노 유이(波多野結衣) 콤비에게 진행을 맡겼다.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아베 미카코(あべみかこ), 시이나 소라(椎名そら) 등 요즘 제일 잘 나간다는 키카탄 배우들이 총출동한 대작이었다.

 


2017년 5월에 발매된 SDEN-001[22]도 꽤나 재밌게 본 작품이었다. 여기서 타이거 감독은 오츠키 히비키와 미야자키 아야를 MC로 세웠다. 오츠키의 원숙한 진행과 미야자키의 엉뚱함은 밸런스가 적절한 조합이었다. 후속편이라고 볼 수 있는 SDEN-004[23]는 '라쿠다' 감독이 연출을 맡았는데, 버스 투어에서 탈락한 참가자들을 위한 봉사물이었다. <무디즈 바코바코 캠프> 시리즈에서의 클리셰를 그대로 써먹은 셈이다. 다가오는 8월 24일에는 타이거 감독 연출의 또 다른 SOD 팬 감사제 작품인 SDEN-009[24]이 발매될 예정이다. 난교 기획물에서는 좀처럼 모습을 보이지 않던 '코니시 유'도 참여하는 작품이라서 나름 기대가 된다.

 

 

 

 

 


※ 각주 : 

[1] <100인 나카다시 우에하라 아이 100人×中出し 上原亜衣>: 품번 AVOP-069. 발매 2014년 8월 1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오츠키 히비키(大槻ひびき), 코하쿠 우타(琥珀うた).
[2] <무디즈 팬 감사제 도주범 히나코(MOODYS ファン感謝祭 妄走犯【ひなこ】)>: 품번 MDP-096. 발매 2003년 7월 1일. 제작 무디즈(ムーディーズ). 감독 아카기 시게루(赤木繁). 출연 히나코(ひなこ).
[3] <100인 나카다시 완전판(100人×中出し完全版)>: 품번 HNDS-028. 발매 2015년 2월 25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오츠키 히비키(大槻ひびき), 코하쿠 우타(琥珀うた).
[4] <100인 나카다시 2015: 무슨 일이 있어도 젖어버려 임신하는 학교(100人×中出し2015 絶対に濡れてはイケない孕ませ学校)>: 품번 AVOP-117. 발매 2015년 9월 1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카미키 사야카(神木さやか), 콘노 히카루(紺野ひかる), 미야자키 아야(宮崎あや), 카나에 루카(佳苗るか), 아이카(AIKA),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5] <100인 나카다시 2015 완전판(100人×中出し2015 完全版)>: 품번 HNDS-039. 발매 2016년 1월 25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카미키 사야카(神木さやか), 콘노 히카루(紺野ひかる), 미야자키 아야(宮崎あや), 카나에 루카(佳苗るか), 아이카(AIKA),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호조 마키(北条麻妃), 무라카미 료코(村上涼子), 쇼다 치사토(翔田千里).
[6] <사춘기 손자와 할아버지가 나카다시 섹스하는 연휴 우에하라 아이(思春期の孫とおじいちゃんが中出しセックスしまくる盆休み 上原亜衣)>: 품번 HND-205. 발매 2015년 7월 25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7] <특종 촬영! 우에하라 아이의 '진짜 프라이버시 나카다시 섹스'를 찍었다! 도촬해서 바로 AV 발매(スクープ撮!上原亜衣の「ガチプライベート中出しセックス」撮った!限界盗撮して即AV発売。)>: 품번 HND-227. 발매 2015년 10월 25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8] <우리는 우에하라 아이를 절대로 그냥 두지 않습니다! 나카다시 히치하이크의 모든 기록!(僕らは上原亜衣を絶対に許さない!!!中出しヒッチハイクの全記録!!)>: 품번 HND-238. 발매 2015년 11월 25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9] <좋아하는 망코에 언제든지 나카다시 OK 바닷가의 집: 미소녀 편好きなマ○コにいつでも中出しOK海の家 美少女編)>: 품번 HNDS-041. 발매 2016년 2월 25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미야자키 아야(宮崎あや), 하츠미 사키(初美沙希), 아베 미카코(あべみかこ), 스즈카와 아야네(涼川絢音).
[10] <우에하라 아이 은퇴 스페셜 100인 나카다시: 은퇴시키고 싶다 vs 은퇴시키고 싶지 않다(上原亜衣引退スペシャル 100人×中出し 引退させたいvs引退させたくない)>: 품번 HNDS-045. 발매 2016년 4월 25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하타노 유이(波多野結衣), 오츠키 히비키(大槻ひびき), 아이카(AIKA), 하츠미 사키(初美沙希), 카나에 루카(佳苗るか), 아베 미카코(あべみかこ),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미야자키 아야(宮崎あや).
[11] <우에하라 아이 은퇴 스페셜 역 100인 나카다시: 차기 우에하라 아이가 될 AV여배우는 누구인가?(上原亜衣引退スペシャル 逆100人×中出し次の上原亜衣になるAV女優は誰だ!?)>: 품번 HNDS-046. 발매 2016년 4월 25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오츠키 히비키(大槻ひびき),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미야자키 아야(宮崎あや), 아베 미카코(あべみかこ), 카나에 루카(佳苗るか), 하타노 유이(波多野結衣), 아이카(AIKA), 하츠미 사키(初美沙希).
[12] <우에하라 아이 은퇴 스페셜 AV남우 나카다시: 완전 무삭제 6실전(上原亜衣引退スペシャル AV男優×中出し 完全ノーカット6本番!!)>: 품번 HNDS-047. 발매 2016년 4월 25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13] <우에하라 아이 은퇴 스페셜 100인 나카다시: 임신부대와 보호부대(上原亜衣引退スペシャル 100人×中出し孕ませ隊守り隊)>: 품번 HNDS-048. 발매 2016년 4월 25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오츠키 히비키(大槻ひびき),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미야자키 아야(宮崎あや), 아베 미카코(あべみかこ), 카나에 루카(佳苗るか), 하타노 유이(波多野結衣), 아이카(AIKA), 하츠미 사키(初美沙希).
[14] <우에하라 아이 은퇴 스페셜 100 킬로미터 나카다시: 우에하라 아이에게 나카다시하는 은퇴 현장까지 달려간다 임신부대(上原亜衣引退スペシャル 100キロ×中出し 上原亜衣に中出しするために引退現場まで走った孕ませ隊)>: 품번 HNTV-004. 발매 2016년 4월 25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히라노 카츠유키(平野勝之).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15] <청춘 100 킬로미터(青春100キロ)>: 극장 영화. 개봉 2016년 4월 9일. 배급 혼나카(本中). 감독 히라노 카츠유키(平野勝之). 협력 칸파니 마츠오(カンパニー松尾) 등.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16] <우에하라 아이 AV 은퇴 프리미엄 박스 14시간(上原亜衣AV引退プレミアムBOX14時間)>: 품번 HNDS-044. 발매 2016년 4월 25일. 제작 혼나카(本中).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우에하라 아이(上原亜衣) 등. 비고 "우에하라 아이 은퇴 스페셜 5부작"의 총집편.

[17] <AV은퇴!! 라스트 런~ 체력의 한계 3실전!! 마이카(AV引退!!~ラスト・ラン~ 体力限界ヌキまくり3本番!! Maika)>: 품번 MIAD-909. 발매 2016년 5월 13일. 제작 무디즈(ムーディーズ).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마이카(Maika).
[18] <은퇴 호시미 리카(引退 星美りか)>: 품번 MKMP-126. 발매 2016년 12월 9일. 제작 KMP(ケイ・エム・プロデュース).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호시미 리카(星美りか).

[19] <은퇴 하츠미 사키(引退・初美沙希)>: 품번 HMPD-10029. 발매 2017년 4월 7일. 제작 h.m.p.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하츠미 사키(初美沙希).
[20] <무디즈 팬 감사제 제2회 바코바코 나카다시 캠프 2014(MOODYZファン感謝祭 第2回 バコバコ中出しキャンプ2014)>: 품번 MIRD-130. 발매 2014년 1월 13일. 제작 무디즈(ムーディーズ). 감독 라쿠다(らくだ). 출연 아사쿠라 코토미(朝倉ことみ), 토모다 아야카(友田彩也香), 키타가와 히토미(北川瞳), 시노다 유(篠田ゆう), 아이카(AIKA), 세리자와 츠무기(芹沢つむぎ), 히카리(HIKARI), 우치무라 리나(内村りな), 후지와라 히토미(藤原ひとみ).
[21] <SOD 팬 감사제! 현자타임 없이! 몇 발이라도 발사할 수 있는 실력자가 신! 사정 무제한 절륜 버스 투어: 초인기 여배우 16명 vs 일반 모집 아마추어 팬에 의한 꿈의 대난교! 총 19명 1박2일 79발!(SODファン大感謝祭!賢者タイムなし!何発も発射できる猛者が神!射精無制限ぜつりんバスツアー 超人気女優16人 VS 一般募集素人ファンによる夢の大乱交!総勢19名一泊二日79発射!)>: 품번 SDMU-454. 발매 2016년 12월 22일. 제작 SOD 크리에이트(SODクリエイト).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아스카 린(飛鳥りん), 토다 마코토(戸田真琴), 오츠키 히비키(大槻ひびき), 하타노 유이(波多野結衣), 아베 미카코(あべみかこ), 미즈노 아사히(水野朝陽), 히로세 우미(広瀬うみ), 시부야 카호(澁谷果歩), 미나미 마유(南まゆ),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시이나 소라(椎名そら), 아토미 슈리(跡美しゅり), 아즈키(あず希), 미야자키 아야(宮崎あや), 코타니 미노리(小谷みのり), 하스미 쿠레아(蓮実クレア).
[22] <SOD 팬 대감사제 x 진성 나카다시: 사정 무제한 절륜 버스 투어(SODファン大感謝祭×真正中出し 射精無制限ぜつりんバスツアー>: 품번 SDEN-001. 발매 2017년 5월 18일. 제작 SOD 크리에이트(SODクリエイト).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아베 미카코(あべみかこ), 에이카와 노아(栄川乃亜), 오츠키 히비키(大槻ひびき), 코야마 미노리(小谷みのり), 미야자키 아야(宮崎あや), 마츠모토 메이(松本メイ), 나츠메 아이리(なつめ愛莉), 스즈미 미사(涼海みさ), 시노다 유(篠田ゆう), 무카이 아이(向井藍), 사사키 아키(佐々木あき), 무토 아야카(武藤あやか), 마에다 카나코(前田可奈子), 야나세 쿠루미(柳瀬久留美).
[23] <SOD 팬 대감사제! 아직 끝나지 않은 절륜 버스 투어: 탈락한 아마추어가 유부녀 군단에게 강제 이카세 봉사 & 본편 출연 초호화 여배우의 완전 주관 페라!(SODファン大感謝祭!まだまだ終わらないぜつりんバスツアー 脱落した素人が人妻軍団に強制イカせ奉仕&本編出演超豪華女優の完全主観フェラ!)>: 품번 SDEN-004. 발매 2017년 6월 1일. 제작 SOD 크리에이트(SODクリエイト). 감독 라쿠다(らくだ). 출연 사사키 아키(佐々木あき), 무토 아야카(武藤あやか), 마에다 카나코(前田可奈子), 아베 미카코(あべみかこ), 에이카와 노아(栄川乃亜), 오츠키 히비키(大槻ひびき), 코야마 미노리(小谷みのり), 미야자키 아야(宮崎あや), 마츠모토 메이(松本メイ), 나츠메 아이리(なつめ愛莉), 스즈미 미사(涼海みさ), 시노다 유(篠田ゆう), 무카이 아이(向井藍), 야나세 쿠루미(柳瀬久留美).
[24] <SOD 팬 감사제! 여자 없이 보낸 학창시절은 날려버려! JK, 여교사, 버스 가이드와 함께 난교! 어른들의 수학여행 버스 투어(SODファン感謝祭!女のいなかった学生時代を吹っ飛ばせ! JK・女教師・バスガイドといく!乱交付き!オトナの修学旅行バスツアー)>: 품번 SDEN-009. 발매 2017년 8월 24일. 제작 SOD 크리에이트(SODクリエイト). 감독 타이거 코사카이(タイガー小堺). 출연 하마사키 마오(浜崎真緒), 시노다 유(篠田ゆう), 우에하라 카렌(上原花恋), 코니시 유(小西悠), 호시 안즈(星あんず).


※ 참조 : 

https://twitter.com/tigerkosakai/
https://www.instagram.com/tigerkosakai/
https://www.facebook.com/koskai.tiger/
https://ja.wikipedia.org/wiki/タイガー小堺/
http://sougouwiki.com/d/%be%e5%b8%b6%b0%a1%b0%e1/ 
http://movie.walkerplus.com/person/309340/
http://m.adult.skyperfectv.co.jp/m/column/column-kantoku1605a.php/
http://m.adult.skyperfectv.co.jp/m/column/column-kantoku1605b.php/
http://dxbeppin-r.com/archives/2780/
http://dxbeppin-r.com/archives/2828/
http://news.dmm.co.jp/article/985471/?page=all/
http://news.dmm.co.jp/article/985558/?page=all/
http://news.dmm.co.jp/article/985653/?page=all/
https://ja.wikipedia.org/wiki/AV_OPEN〜あなたが決める!セルアダルトビデオ日本一決定戦〜/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774292.html/

http://www.fmkorea.com/534872582/

http://www.fmkorea.com/535038569/

http://web.archive.org/web/20071130083729/http://www.crosscross.jp:80/director_008.html/

http://komatsukomatsu.blog89.fc2.com/blog-category-9.html/

http://otb.hatenablog.jp/entry/2014/02/12/015611/

http://ototoy.jp/news/84058?rank/


 

 

제목 날짜 조회
[씨네19금] 마더의 베드씬 분석: 어머니가 죽자 성욕이 살아났다file [4] 2017.10.18 4054
[팩트체크] 나나우미 나나가 근친을 했다는 건 사실일까?file [1] 2017.10.18 2290
[배우잡설] 태고의 삼인방: 타케무라 유카, 아오노 리마, 츠지 아키미야file [6] 2017.09.24 2100
[성인감독열전] 타이거 코사카이: 100명의 런닝맨과 우에하라 아이file [10] 2017.08.11 3410
AV OPEN 2017 개막 기념 인터뷰: 시라이시 마리나, 타카하시 쇼코, 하시모토 아리나file [7] 2017.07.29 5157
[취재] BIFAN 후기: 미소가 아름다운 마릴린, '시라이시 마리나'를 만나다file [3] 2017.07.19 2981
[세계를 보는 눈] 세계 각국의 포르노 입법례와 경향file [7] 2017.07.13 2218
테라 콘서트의 주역, 츠나마요 (前 사쿠야 유아) 에 대해 알아봅시다file [3] 2017.07.03 7289
[AV인명사전] 1988년에 데뷔한 여배우들file [1] 2017.06.19 2331
[AV인명사전] 1987년에 데뷔한 여배우들file [1] 2017.06.14 1768
[AV인명사전] 1986년에 데뷔한 여배우들file [3] 2017.06.14 1145
[AV인명사전] 1985년에 데뷔한 여배우file [1] 2017.06.14 856
[AV인명사전] 1984년에 데뷔한 여배우들file 2017.06.14 956
[AV인명사전] 1981년부터 1983년까지 데뷔한 여배우들file [1] 2017.06.14 1234
[불토리 인물탐구 시리즈] 아시아의 여신, 유키 마이코 평전 - 제2화 -file [9] 2017.05.30 2607
[불토리 인물탐구 시리즈] 아시아의 여신, 유키 마이코 평전 - 제1화 -file [8] 2017.05.29 2305
품번일지 : IPZ 품번을 정주행한다 (5)file [4] 2017.05.22 2206
품번일지 : IPZ 품번을 정주행한다 (4)file [4] 2017.05.21 1137
품번일지 : IPZ 품번을 정주행한다 (3)file [5] 2017.05.21 1055
품번일지 : IPZ 품번을 정주행한다 (2)file [2] 2017.05.21 1111

최다조회

  • 오늘 새로운 게시글이 없습니다

최다추천

  • 오늘 새로운 게시글이 없습니다

최다댓글

  • 오늘 새로운 게시글이 없습니다
MASA5.com Login
로그인유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