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ated: 미국 성인영화 역대 최고의 작품 33선 -2-

머스탱셀리 2016.10.03 13:50 조회 수 : 1210 추천 : 0 댓글 : 0

23521.jpg

Roommates (1981, Video-X-Pix)

 

Chuck Vincent연출, Veronica Hart주연의 1981년작 "Roommates"

배우를 꿈꾸는 평범한 대학생 조안(Veronica Hart)과 매춘부 생활을 청산하고 진짜 직업을 갖기 원하는 빌리(Samantha Fox) 그리고 헐리우드 생활에 지친 모델 쉐리(Kelly Nichols)는 각자의 꿈을 안고 뉴욕의 한 아파트의 룸메이트가 된다. 하지만 조안은 오디션에 번번히 낙방하고, 빌리는 집에까지 찾아오는 옛 고객(?)과 그녀의 과거를 알고 있는 광고회사 사람들 때문에 괴롭다. 약물중독자인 쉐리는 가는 곳마다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다. 그녀들은 여러 고난과 역경을 함께 이겨내며 서로를 돕고 의지한다.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 구성이 돋보이였던 작품이었다. 무엇보다 세명의 주연 여배우들의 캐릭터와 설정이 확실하여 극에 더 몰입할수 있게 해주었다. 내용은 무척 사실적이고 심상치않다. 성취에 대한 압박과 걱정거리는 모두에게 있으며 행복감은 쉽사리 찾아 볼수 없다. 그리고 주변에서 겪을 수 있는 혹은 겪을지도 모르는 치명적인 불행들은 예고 없이 찾아온다.

 

Veronica Hart는 그녀의 출연작들 대부분에서 그러했듯 영화배우급의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Kelly Nichols의 약물중독자 연기는 실제 같았고, 마치 절벽위에 서있는것 같은 느낌을 주며 애착이 가게끔 만들었다. 각자의 삶을 위해 모두 떠나고 아파트에 홀로 남은 Samantha Fox가 룸메이트 구인 광고를 보고 전화를한 사람과 울먹이며 통화하는 장면은 슬프기도 했지만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것 같기도 하였다.

 

이 작품은 1982년 AFAA(Adult Film Association of America) 어워즈에서 최고 작품(Best Film)에 선정되었고, 4명의 수상자를 배출 했다. Veronica Hart는 여우주연상(Best Actress)을, Jamie Gillis는 남우조연상(Best Supporting Actor)을, 연출자인 Chuck Vincent는 디렉터상(Best Director)과 각본(Best Screenplay)상을 수상 했다.

 

room.JPG

 

 

dvd_793671D1.jpg

Nothing to Hid 1 (1981, Cal Vista)

 

Dorothy Lemay, Jesie St. James가 출연한 1980년작 "Talk Dirty to Me"로 유명한 디렉터 Anthony Spinelli의 작품이다. 그의 또 다른 대표작으로는 Juliet Anderson주연의 1981년작 "Aunt Peg's Fulfillment"가 있다.

 

난봉꾼 잭(John Leslie)과 지적장애가 있는 레니(Richard Pacheco)는 절친한 사이이다. 레니가 위험에 빠져있을때 잭은 기꺼이 그를 돕는다. 어느날 레니는 공원에서 카렌(Tigr)과 만나게 되고 둘은 사랑에 빠진다. 레니는 카렌과 결혼을 결심하지만 잭은 앞으로 가정을 어떻게 꾸려나갈 것이냐며 반대한다. 상심한 레니는 홀로 결혼식장에 들어서게 되는데.

 

총 여섯개의 섹스씬중 잭 역을 맡은 John Leslie의 씬만 5개이다. 미모의 여배우 Erica Boyer와의 오일 섹스씬은 정말 섹시 했다. Erica Boyer의 느린 블로우잡은 보는것만으로도 자극적이었다. 반면 레니 역을 맡은 Richard Pacheco는 Tigr와의 단 한씬에만 참여 했다. 극중 관계를 맺기로 결정해놓고, 부끄러움과 어색함에 서로 우물쭈물 거리는 모습이 풋풋해 보였다.

 

따뜻한 내용의 이야기가 기분 좋게 만드는 작품이었다. John Leslie와 Richard Pacheco의 연기는 훌륭 했다. 특히 Richard Pacheco의 바보스러우면서도 천진난만한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현시대 최고의 이야기꾼 Jacky St. James가 추구하는 로맨스 장르로 남자 혼자 은밀하게 볼것이 아니라 연인끼리도 충분히 재밌게 볼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된다.

 

2007년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나 고인이 된 John Leslie는 성인업계의 전설적인 배우이자 디렉터이다. AVN 어워즈 이전 성인업계 최대이자 최고의 시상식인 AFAA(Adult Film Association of America)어워즈에서 네번의 남우주연상을 수상 하였고, Kathleen Gentry주연의 "Catwoman"(1988)과 Christina Angel주연의 "Dog Walker"(1994)등의 작품으로 각종 어워즈에서 수차례 감독상을 수상 하였다. John Leslie Productions설립한뒤 Evil Angel과 배급사 파트너십을 맺은후 제작한 "Fresh Meat"나 "Voyeur" 시리즈는 곤조 명작으로 남아있다. 현재 Evil Angel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작품으로는 Naomi Russell에게 2007 AVN 어워즈 신인상(Best New Starlet)을 안겨준 작품 "Naomi: There's Only One"이 있다.

 

이 작품은 AVN이 선정한 역대 최고의 작품 101선중 2위에 올랐다.

 

nothing.JPG

 

 

Firestorm.jpg

Firestrom (1984, Command Video)

 

"Neon Nights"(1981), "Scoundrels"(1982)로 유명한 Cecil Howard의 작품으로 "Private Teacher"(1983)의 Joanna Storm과 "Taboo"(1980)의 Kay Parker가 출연 했다. 섹스씬과 스토리의 균형된 조화와 출연 배우들의 확실한 캐릭터성으로 호평받았으며 Victoria Jackson, George Payne, Sharon Kane, Michael Bruce이 함께한 그룹씬은 1985 AAFA 어워즈에서 Best Erotic Scene에 선정되기도 했다.

 

다임스토어 소설 작가 케니(Eric Edwards)는 유명한 석유재벌가의 안주인인 마그다 발코트(Kay Parker)의 자서전을 쓰기 위해 큰 돈을 받고 그녀의 대저택에 머무른다. 마그다는 자서전 작업 외에도 케니와의 육체적 관계를 원하지만 케니는 시력장애를 갖고 있는 그녀의 딸 클레어(Joanna Storm)의 아름다움에 사로 잡히게 된다. 그와중에 케니의 여자친구 리자(Tina Marie)까지 클레어와 관계를 맺으면서 이상하고도 매혹적인 삼각관계가 그려지게 되는데.

 

서성적인 발라드 음악이 흘러나오는 감각적인 오프닝 크레딧은 요즘의 작품들에서 결코 찾아볼수 없는 요소이다. Cecil Howard의 작품 치고 그닥 표현주의적 성향의 장면은 많이 띄지 않았다. 다만 스트립클럽에서의 그룹씬은 분명 평범해보이진 않았다.

 

마그다의 남편 리 역할을 맡은 John Leslie와 당시 신인 여배우로 바바라 역할을 맡은 Rikki Harte의 호수가에서 섹스는 볼만 했다. 참고로 80년대 전설적 여배우중 한명인 Veronica Hart도 이 작품에 출연 했다. 섹스씬은 따로 없으며 케니를 인터뷰하는 수잔나 역할을 맡았다.

 

1984년에서 1989년까지 총 3편까지 제작된 이 작품은 AVN이 선정한 역대 최고의 작품 101선중 74위에 공동으로 올랐다.

 

fir.jpg

 

 

Hidden_obsessions.jpg

Hidden Obsessions (1992, Studio A Entertainmnet)

 

1992년 발매작 "Hidden Obsessions"은 Mario Salieri, Vivian Thomas, Marc Dorcel, Michael Ninn과 함께 성인영화계 5대 디렉터중 한명으로 꼽히는 거장 Andrew Blake의 작품이다.

 

Janine Lindemulder, P.J. Sparxx, Julia Ann, Heather Hart, Francesca Le, Deidre Holland, Celeste등 한 인물하는 90년대 스타급 여배우들이 출연 하였다. 이 작품은 Janine Lindemulder의 성인업계 데뷔작이며 그녀는 극중 에로스토리 작가 레이첼 역할을 맡았다.


작품은 여주인공 레이첼의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묘사하여 보여주며 각 시퀀스마다 각기 다른 내용을 담아냈다.

섹스씬은 천천히 그리고 부드럽게 진행되며 화면은 매우 사치스럽다. 작품 전체에 스무스한 재즈 음악이 끊임없이 흘러 나온다.


가장 좋아하는 씬은 Janine Lindemulder와 Julia Ann의 레즈비언씬이다. 얼음으로 된 딜도를 사용했다는 점이 독특 했다. 중간중간에 수영장 옆에서 자기위안의 시간을 갖는 Janine Lindemulder의 모습이 교차 되면서 보여진다. 그 자태 또한 매우 섹시 했다. Janine Lindemulder와 Julia Ann은 성인업계 입문전에 블론디지라는 듀오를 결성하여 스트립댄서로 활동했던 사이이다. 1994년엔 Vivid에서 "Blondage"라는 작품을 함께 하기도 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씬은 Kym Wilde와 P.J. Sparxx의 수중 레즈비언 섹스씬이었다. 물속에서의 행위라 그런지 좀 더 부드러웠으며 두 여배우들의 머리칼이 찰랑이는 모습은 우아하기까지 했다. 아무래도 지상에서 촬영하는것 보다 힘들었겠지만 여배우들의 움직임은 오히려 자유롭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어떤 자세로든 즉각적으로 변화를 줄수 있었고, 카메라의 앵글 또한 유연하게 그 광경을 담아냈다. 물안으로 침투해오는 햇빛은 화면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시켜 주었다.

 

그밖에 Janine Lindemulder와 Paula Price의 라이트한 본디지씬과 바다위 요트 선상에서 Deidre Holland, Jon Dough의 씬은 호화로움의 극치 였다. 슬로우모션이 적극적으로 사용 됐고, 배경음악과 경치좋은 바닷가 풍경이 너무도 잘 어울렸다.

 

이 작품은 1994년 AVN 어워즈에서 Best Selling Tape of the Year에 선정 되었고, 디렉터 Andrew Blake는 촬영상에 해당하는 Best Cinematography상을 Janine Lindemulder와 Julia Ann은 Best All-Girl Sex Scene: Film을 수상 했다.

 

hid copy.jpg

 

 

147088-justine-nothing-to-hide-2-front-dvd.jpg

Nothing to Hide II: Justine (1993, Metro)

 

Nikki Tyler주연의 1996년작 "Bobby Sox"와 Jenna Jameson주연의 2004년작 "The Masseuse"등의 작품으로 AVN 어워즈에서만 8회의 감독상(Best Director)을 수상한 거장 Paul Thomas의 1993년 작품이다. 여주인공 저스틴 역할에는 미모의 여배우 Roxanne Blaze가 맡았다.

 

미모의 여성 저스틴(Roxanne Blaze)은 성인샵 점원이다. 어느날 그곳을 찾아온 중년 남성 사이먼(Mike Horner)과 친분을 쌓게 되고, 연인 관계로까지 이어진다. 하지만 저스틴은 이미 남자친구가 있는 상태이고, 사이먼이 그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형적인 클래식이다. 단지 90년대에 만들어 졌다는 점을 차치하고서라도 말이다. 사건과 인물이 주가 되는 Paul Thomas식의 작품세계를 제대로 보여준다. 이 작품 또한 남자친구 아버지와의 부적절한 관계에 빠진 여성의 이야기라는 점에서 단순하지만 자극적인 내용을 다뤘다.


무엇보다 여배우들의 미모를 언급하지 않을수가 없다. 여주인공 Roxanne Blaze는 그야말로 빛이 났고, 요즘의 팬들에게 밀프배우로 유명한 Dyanna Lauren의 젊은 시절 아름다웠던 모습도 볼수 있었다. 그리고 Evil Angel의 Buttman시리즈와 Elegant Angel의 Buttwoman 시리즈로 유명한 Tianna의 도발적 매력 또한 감상할수 있다.

 

Roxanne Blaze의 레스토랑 테이블 위에서 경박한 섹스씬이 가장 인상적이었다. 검정색의 우아한 드레스 차람은 완전히 헐벗은 것보다 더욱 자극적이게 느껴졌다.

 

1994 AVN 어워즈에서 Roxanne Blaze와 Mike Horner는 이 작품을 통해 Best Actress(여우주연상)와 Best Actor(남우주연상)을 각각 수상 하였고, Tiana는 Best Supporting Actress(여우조연상)을 디렉터 Paul Thomas는 Best Director(감독상)을 수상 하였다.

 

jus.JPG

 

 

latex.JPG

Latex (1995, VCA)

 

"Latex"는 성인영화의 거장 Michael Ninn의 대표작이자 90년대 최고 명작중 하나이다. Rinse Dream의 1982년작 "Cafe Flesh"와 비견될 만큼 이제껏 보지 못했던 독특한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컴퓨터그래픽 기술이 적극적으로 사용 되었다.


Jeanna Fine, Juli Ashton, Debi Diamond, Tiffany Million, Sunset Thomas등의 90년대 스타 여배우들이 출연 하였고, 80년대 최고 여배우였던 Veronica Hart도 논섹스롤로 이 작품에 참여 하였다.

 

작품은 사람의 생각과 내면속 성적 환상을 읽어낼수 있다고 주장하며 자신을 '말콤'(Jon Dough)칭하는 정신병원 수감자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미래도시를 배경으로 하였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둡고 차갑다. 각종 특수효과들은 정신이 없을 정도였다.
극 종반부에 등장하는 지도자(Jonathan Morgan)의 연설 장면은 조지 오웰 소설 1984의 빅브라더를 연상케 하였다.


작품 제목에서 처럼 라텍스는 아주 중요한 소재로 부각 되어진다. 라텍스 고무장갑을 착용하고 자기위안행위를 하는 Sunset Thomas의 모습은 다소 불편해 보이기까지 했다. 라텍스 재질의 의상과 도구에 대한 페티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분명 좋아할 작품이다. (어지러운 특수효과는 각오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씬은 Juli Ashton과 Cal Jammer, Tom Byron의 씬이다. 80년대 느낌의 과도한 메이크업과 펑크 헤어스타일에 광택이 흐르는 빨간색 라텍스 치마와 롱부츠를 착용한 Juli Ashton의 자태는 정말 섹시했다. 선생님 같은 느낌을 주는(실제로도 고등학교 스페인어 교사로 근무했었다.) 지적인 외모의 그녀가 보여주는 갑작스런 변화가 매우 인상적이었고, 애널신까지 무리 없이 소화해냈다.


그리고 형형색색의 쫄쫄이 라텍스 의상을 입은 Barbara Doll, Jordan Lee, Lacy Rose, Tasha Blades 이 네 여배우들의 그룹 레즈비언씬도 볼만 했다.

 

이 작품은 Jill Kelly, Felecia, Rebecca Lord 출연한 후속작 "Shock: Latex 2"(1996)과 함께 AVN이 선정한 역대 최고의 작품 101선중 3위에 선정 되었다.

 

Michael Ninn은 Ninn Worx를 설립하여 미녀 여배우 Anais Alexander주연의 "Exposed: Featuring Anais"(2005)과 Jana Jordan을 스타로 만든 "House of Jordan"(2007)등의 작품활동을 이어 나갔다.

 

lat.JPG

 

 

Flashpoint_a.jpg

Flashpoint (1998, Wicked Pictures)

 

디렉터 Brad Armstrong의 1998년작 "Flashpoint"는 포르노의 여왕 Jenna Jameson의 작품들중 가장 잘 알려진 작품이자 Wicked Pictures 최고 명작중 하나로 꼽히는 작품이다. 소방서를 배경으로 소방관들의 일상을 그렸고, 220,000달러의 제작비가 투입 되었다. 덕분에 폭파 장면이라든가 빌딩 화재 장면등의 블록버스터급 특수효과등을 확인할수 있다.


작품의 여주인공인 Jenna Jameson뿐만 아니라 그녀와 함께 90년대를 빛냈던 여배우들인 Jill Kelly, Asia Carrera, Brittany Andrews등이 출연 하였고, Veronica Hart는 까메오로 잠깐 모습을 나타냈다.

 

제나(Jenna Jameson)는 차량 화재 현장에서 임무중 사고로 소방관 동료이자 남자친구를 잃는다. 제나는 자책하며 슬픔에 빠져 지내게 되고, 얼마뒤 상부로부터 조사관이 내려와 전에 있었던 창고 화재 현장에서 제나의 명찰이 발견 됐다며 그녀를 추궁하기 시작 한다.

 

앞서 언급 했듯 화염에 휩싸인 건물이나 폭파 장면등의 특수효과가 훌륭했다. 소방차 출동 장면이라든가 심지어 헬리콥터까지 볼수 있다. 각종 장비나 배우들이 착용한 소방복 또한 섬세하게 잘 갖춰졌다. 작품은 소방관들이 임무중 겪을 만한 여러 종류의 사고 현장을 다루었다. 옥상위에서 자살소동 이라든가 수영장에 빠진 사람을 구출하는 장면 심지어는 욕조 수도꼭지에 발가락이 낀 부주의한 여성도 등장한다.

 

가장 좋아하는 씬은 Jenna Jameson과 Brittany Andrews와의 레스토랑 화장실에서의 레즈비언 섹스이다. 소방관에 대한 별난 환상을 품고 있는 여성 신디 역할을 맡은 Brittany Andrews의 저돌적인 태도와 이에 굴하지 않고 박력있게 맞서는 Jenna Jameson의 여/여씬은 거의 역대급이었다. 변기 위에서 하는 행위는 다소 불편해 보였지만 두 여배우는 아랗곳 하지 않고 서로에게 충실 했다.

 

Jenna Jameson은 90년대 Wicked Pictures의 기초와 기둥 그리고 지붕까지 쌓아 올린 장본인이다. 그녀의 Wicked Pictures시절 주요 작품들에는 스릴러장르인 "Wicked One"(1995)과 해상액션장르 "Dangerous Tides"(1997), 해적어드벤처장르 "Conquest"(1996), 판타지장르 "Dream Quest"(2000)등이 있다. 특히 "Wicked One"에서 그녀는 극중 라디오 진행자 Tyffany Million을 스토킹하는 스토커 역할을 맡아 열연 하며 1996 AVN 어워즈에서 역대 최초로 Best Actress(여우주연상)과 Best New Starlet(신인상)을 수상한 여배우가 되었다.(이 전무후무했던 기록은 2015 AVN 어워즈에서 Carter Cruise에 의해 깨졌다.)

 

Adam & Eve Pictures가 제작비를 지원해주었다.

 

성인DVD 판매 사이트 Adult DVD Empire 역대 최다 판매작이다.

 

flash.JPG

 

 

 

looker.JPG

Looker (1998, Pleasure Productions)

 

우리에게 터보레이터라는 제목으로 친숙한 터미네이터2 패러디(원제: "Penetrator 2")로 유명한 디렉터 Nic Cramer의 작품이다. 그는 이 작품 외에도 시계태엽 오렌지 패러디 "Clockwork Orgy"(1995)와 Private의 "Apocalypse Climax 1, 2"로도 잘 알려져 있는 인물이다.

 

팜므파탈 연쇄 살인마(Lauren Montgomery)를 쫓는 형사 파이크(Vince Voyer)에 대한 이야기로 전형적인 느와르 장르이다.


화면은 전체적으로 어둡고 차갑기까지 하다. 특이한 점은 팜므파탈 살인마의 정체가 처음부터 드러난다는 것이고, 파이크 형사와도 작품 시작 15분만에 조우한다는 것에 있다. 하지만 극의 긴장감과 파이크 형사에 대한 보는이의 불안감은 작품이 끝날때까지 유지된다. 살인마가 남자주인공을 노리고 있고, 이 사실을 남자주인공 빼고 모두 다 알고 있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서스펜스가 상당 했다.

 

배우 캐스팅은 훌륭 했다. 90년대 유럽 최고의 여배우들인 Silvia Saint와 Erica Bella가 출연 하였으며, 팜므파탈 살인마 역의 Lauren Montgomery 또한 매우 매력적 이었다. 파이크 형사의 동료 산드라 형사 역할에는 Shanna McCullough가 맡았는데, Erica Bella, Vince Voyer와의 식당에서 남/여/여 3인씬과 Jacklyn Lick과의 여/여 레즈비언씬에 참여 하였다.


Shanna McCullough는 Nic Cramer 작품들인 "Eros Instinct"(1998), "Carnivorous"(1999) 그리고 "Looker"의 후속작 "Looker 2: Femme Fatale"(2000)에도 출연 했다.

 

이 작품은 1999 AVN 어워즈에서 Best Film(작품상)에 선정 되었으며 여주인공 Shanna McCullough는 Best Actress(여우주연상)을 수상 하였고, 디렉터 Nic Cramer는 Best Director(감독상), Best Editing(편집상) 그리고 Best Screenplay(각본상)까지 수상 하는 기염을 토했다.

 

loo.JPG

 

 

170462-seven-deadly-sins-front-dvd.jpg

Seven Deadly Sins (1999, Vivid Entertainment)

 

Adam & Eve 역대 최고의 작품으로 평가 받는 "8th Day"의 디렉터 Ren Savant 작품이다.

 

성경에 나오는 일곱가지 죄악에 대한 내용으로 교만(pride), 인색(greed), 질투(envy), 분노(anger), 음욕(lust), 탐식(gluttony), 나태(sloth) 시퀀스로 나누어 서로 다른 이야기를 다뤘다. 하지만 결국 이어지는건 섹스에 관한 이야기이다. X등급 성인영화에서 이런 종류의 판타지는 얼마든지 가능하다. 그러니 심각하게 받아들일것 없다.

 

가장 기억에 남는 시퀀스는 질투였다. 여배우 제닌과 그녀의 사생팬 포샤에 대한 이야기로 이 두 인물 모두 Janine Lindemulder가 맡아 1인 2역으로 열연 했다. 성인박람회 현장에서 포샤는 그녀가 평소 좋아하던 여배우 제닌과 만난다. 사인을 받고 몇마디 대화를 나누던중 포샤는 자신이 제닌과 닮았다는 말을 한다. 하지만 제닌은 교만을 떨며 그녀를 능욕해버린다. 마음이 상한 포샤는 집안에 자신이 꾸며놓은 제닌의 성전 안에서 망상에 빠져들고, 그 안에서 제닌에 본때를 보여준다.

 

Janine Lindemulder가 연기했던 자기 자신과의 섹스씬은 매우 독특한 설정이었다. 두명의 Janine Lindemulder를 만들어 내는 CG를 사용하기도 했지만 본격적인 행위에 있어서는 Julia Ann이 또 다른 Janine Lindemulder의 대역을 맡았다. 두 배우 모두 체격도 비슷하고, 성인업계 입문전부터 절친했던 사이였던지라 호흡이 잘 맞았다. 스트랩을 착용한 거칠고 농도짙은 레즈비언씬이 연출되어 만족스러웠다.

 

그밖에 만나는 모든 사람과 관계를 맺는 상상을 하고, 그 내용을 직접 보여주는 Candy Hill의 음욕 시퀀스와 Alexandra Silk, Heaven Leigh, Shelbee Myne이 세 여배우가 몸에 케이크와 크림을 바르고 서로를 핥고 빨아대는 탐식 시퀀스도 볼만 했다.

 

이 작품은 2000년 AVN 어워즈에서 Best Film(작품상)에 선정 되었고, 디렉터 Ren Savant는 Best Director(감독상), Best Editing(편집상), Best Screenplay(각본상)을 쓸어 담았다.

 

seven.JPG

 

 

dvd_84306D1.jpg

Dark Angels (2000, Digital Sin)

 

쥬엘(Jewel De'Nyle)은 우연히 벰파이어(Sydnee Steele)가 사람을 공격하는 광경을 목격하고, 이 사실을 경찰에 신고하지만 경찰들은 그녀의 말을 믿지 않는다. 집에 돌아와 침대에 몸을 눕힌 쥬엘은 벰파이어의 공격을 받는 악몽을 꾸다 잠에서 깬다. 하지만 허벅지에 선명하게 박힌 송곳니 자국을 발견하고는 방금전 일이 꿈이 아니었음을 알게된다. 정신을 잃은 쥬엘은 밖에서 대기하고 있던 형사에 의해 병원 응급실로 옮겨지지만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이후 쥬엘은 다시 눈을 뜨게 된다. 쥬엘은 어떤 힘에 이끌려 폐건물로 향하게 되는데 그곳은 바로 벰파이어들의 본거지였다.

 

1999년과 2000년 사이 밀레니엄 시절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던 오프닝 크레딧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요란한 전자음악이 흐르는 어두컴컴한 지하 나이트클럽을 배경으로 반짝이는 조명틈 사이에서 먹잇감을 물색하는 Ginger Paige의 등장은 정말 멋있었다. 애써 묘사되진 않았지만 누가 보더라도 뭔가 위험한 인물이라는 것을 알수 있었다. 이어지는 화장실에서의 섹스씬도 볼만 했다. 상위 포지션에서 Ginger Paige의 움직임은 매우 정력적 이었다.

 

가장 좋아하는 씬은 Jewel De'Nyle과 Sydnee Steele와의 여/여씬이다. 라텍스 장갑을 낀 Sydnee Steele이 손가락으로 Jewel De'Nyle의 앞쪽과 뒤쪽을 동시에 삽입한다. 복종과 지배의 역할극이 있는 본디지적 연출이 돋보였던 장면이었다.

 

벰파이어 호러라는 분명한 장르와 스타일을 지닌 작품이다. 연출을 맡았던 Nic Andrews는 이후에도 Digital Playground의 "No Limits"라는 스릴러 장르로 또 한번 색깔 있는 드라마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장르 특성상 잔인한 장면이 다수 등장한다. 벰파이어에 공격당해 온몸에 피칠갑된 희생자들이나 여러개의 유리 조각에 몸이 관통되어고통스런 죽음을 맞는 벰파이어(Evan Stone)의 모습이 그러했다.

 

각종 특수효과나 배우들의 특수분장 또한 큰 볼거리였다. 특히 완전체 괴물로 변신한 벰파이어퀸 Sydnee Steele의 위압감은 대단 했다. 작품의 후반부에는 총격씬과 맨몸격투등의 어느 정도의 액션씬도 포함 되어 있다.

 

이 작품은 제 18회 2001 AVN 어워즈에서 14개 부문에 후보에 올랐고, Best Video Feature를 포함 총 6개 상을 휩쓸며 어워즈 최다 수상작이 되었다. 디렉터 Nin Adnrews는 이 작품을 통해 Best Director상을 수상 했다. 또한 AVN에서 선정한 역대 최고의 작품 101선중 67위에 올랐다.

 

dark.JPG

 

 

dvd_111581D1.jpg

Fashionistas 1 (2002, Evil Angel)

 

헬레나(Taylor St. Claire)가 여성이 이끄는 패셔니스타스는 로스엔젤레스에 기반을 둔 떠오르는 페티시 패션디자이너 그룹이다. 그들은 이탈리아 출신의 페티시 패션 디자이너 안토니오(Rocco Siffredi)와 계약을 맺기 위해 그의 패션쇼장을 깨부시는 영상을 만들어 그에게 보여주고, 심지어는 그가 머무는 호텔 옆방에서 요란스런 신음소리를 내며 성행위를 하는등 관심을 끌려한다. 결국 안토니오는 패셔니스타스와 함께 하기로 결정 한다. 헬레나는 안토니오에게 자신의 창의적 위력을 신임받길 원하지만 모든 작업물은 그녀의 조수인 제시(Belladonna)의 머리와 손에서 나온 것들이다. 항상 헬레나의 뒤에 가려져있던 제시는 안토니오 앞에서 서서히 자신의 진가를 드러내기 시작한다.

 

Evil Angel의 설립자이자 오너 그리고 디렉터인 John Stagliano의 2002년 연출작 "Fashionistas"는 Evil Angel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작품이다. 여주인공이라 할수 있는 Belladonna를 비롯해 페티시 퍼포머로 유명한 Caroline Pierce, 90년대 중후반 페티시와 본디지씬에서 주로 활동했던 Taylor St. Claire가 출연 하였고, Rocco Siffredi의 문하생(?) Manuel Ferrara는 이 작품에서도 Rocco Siffredi의 비서로 출연 하였다.

 

본디지적 컨셉을 주로 다루었으며 라텍스 쫄쫄이 의상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교과서적인 작품이라 할수 있겠다.
극중 직장상사 Taylor St Claire와 평사원 Belladonna의 복종과 지배역할의 여/여씬을 가장 좋아한다. Belladonna가 Taylor St Claire의 하이힐을 핥으며 종아리와 허벅지를 타고 올라와 그녀의 엉덩이 안쪽 깊숙한 곳까지 빨아대는 모습이 섹시 했다.


그리고 Rocco Siffredi와 빨간색 전신 라텍스 의상을 입은 Taylor St Claire와의 씬도 볼만 했다. Rocco Siffredi가 Taylor St Claire의 목을 조른다거나 뺨을 때리는등의 거친 연출이 내내 이어졌고, 매우 정력적으로 진행 됐다. 무자비한 애널 페티시 또한 이 작품의 주요 감상 요소이다.


분명 이야기와 대사가 있는 피처무비 이지만 섹스씬 자체는 곤조의 그것들이다. 매우 자세하고 노골적으로 묘사되며 상당히 많은 시간동안 보여진다. 때문에 러닝타임이 280분이나 된다. 요즘은 20분 분량의 영상을 다운받아서 보는 시대이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은 단점이라면 단점이라고도 할수 있겠다.

 

John Stagliano는 보통 곤조장르의 거장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만의 독특한 스토리와 판타지를 피처무비로 풀어낼수 있는 사람이기도 하다. 벰파이어와 심령을 주제로한 "Voracious"(2012)시리즈와 Samantha Bentley, Misha Cross를 내세운 레즈비언 사이코 드라마 "Hard In Love 1, 2"(2016)등이 대표적이다.

 

이 작품에서 안토니오 역할을 맡은 Rocco Siffredi와 디렉터 John Stagliano는 Evil Angel이 The Evil Empire라 불렸던 시절인 90년대 초부터 "Buttman's Ultimate Workout"(1990), "Buttman's European Vacation 1"(1991), "Buttman's Face Dance 1, 2"(1992)등의 많은 작품을 함께 하였다. 현재 Rocco Siffredi는 Evil Angel과 배급사 파트너십을 맺고 작품 제작을 계속 하고 있다.


안토니오의 비서 마누엘 역할을 맡은 Manuel Ferrara도 Evil Angel에서 디렉터이자 배우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제시 역할을 맡은 Belladonna 또한 "Girl Train"이나 "Fetish Fanatic"등의 혁신적인 레즈비언 작품들로 주목을 받았었고, 현재 그녀의 유산은 Adien Riley가 잇고 있다.

 

이 작품은 2003년에 있었던 제 20회 AVN 어워즈에서 22개 수상 부문에 후보로 올라 작품상(Best Film)을 포함 총 10개의 상을 수상 했다. 여주인공 Taylor St. Claire는 여우주연상(Best Actress)상을 디렉터 John Stagliano은 감독상(Best Director)을 수상 했다.

 

2006년과 2007년 "Fashionistas Safado: The Challenge"와 "Fashionistas Safado: Berlin"의 후속작이 발매 되었다.

 

fa.JPG

 

제목 날짜 조회
2017 AVN 어워즈 신인상(Best New Starlet)후보 15인file [1] 2016.11.28 1052
원작과 포르노 패러디의 등장인물 이미지 비교file [2] 2016.11.21 1245
레즈비언 작품의 위대한 걸작 Pink Velvet 3부작file 2016.11.14 749
Elegant Angel의 스타쇼케이스 작품 5선file 2016.11.07 880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여배우 Moana Pozzifile 2016.11.05 848
밀리터리 액션 장르 세작품file 2016.10.31 874
서양 성인업계 주요 스튜디오 소개 -2-file 2016.10.24 1177
서양 성인업계 주요 스튜디오 소개 -1-file [1] 2016.10.17 1074
X-Rated: 미국 성인영화 역대 최고의 작품 33선 -3-file [4] 2016.10.10 1321
X-Rated: 미국 성인영화 역대 최고의 작품 33선 -2-file 2016.10.03 1210
X-Rated: 미국 성인영화 역대 최고의 작품 33선 -1-file [1] 2016.09.26 1523
Leah Gotti 주관 베스트 TOP 10 씬file [1] 2016.09.19 3369
70, 80년대 미국 포르노황금기의 여배우들 -2-file [1] 2016.09.12 1061
성인업계 소식 - Veronica Vain 게이머로 전향 外file 2016.09.04 1486
70, 80년대 미국 포르노황금기의 여배우들 -1-file [1] 2016.09.03 1087
작품 표지로 보는 Vivid Entertainment 32년사file [2] 2016.08.31 1237

최다조회

  • 오늘 새로운 게시글이 없습니다

최다추천

  • 오늘 새로운 게시글이 없습니다

최다댓글

  • 오늘 새로운 게시글이 없습니다
MASA5.com Login
로그인유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