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AVN 어워즈 올해의 여배우(Female Performer of the Year)후보 15인

머스탱셀리 2016.12.12 12:53 조회 수 : 548 추천 : 0 댓글 : 0

 

fpoy.JPG

올해의 여배우(Female Performer of the Year)란?

 

올해의 여배우(Female Performer of the Year)는 AVN 어워즈에서 여배우에게 수여되는 최고의 영광이자 명예로운 상이다. 1993년 처음 신설 되었고, 첫 수상자는 Ashlyn Gere이다.

 

수상 조건은 조금 까다로운 편이다. 인지도와 인기도만으로는 절대 이 상을 받을 수 없다. 포르노 퀸이라 불린 Jenna Jameson 조차 이 상을 받지 못했고, 현재 발리우드 스타가된 Sunny Leone나 Digital Playground의 최고 스타들이었던 Jesse Jane, Kayden Kross 또한 후보에만 몇번 올랐을 뿐 수상하지 못했다.

 

이 상을 받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1년간 어마어마한 활동량을 보여주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특정 스튜디오의 전속배우로 있었던 배우들은 이 상을 받지 못한다. 위에 언급한 배우들이 바로 그런 경우다. 그리고 높은 난이도의 씬을 소화해야 한다. 애널씬을 기본이고 DP(double penetration)까지 해낼수 있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훌륭한 스타쇼케이스 작품이 있어야 한다. 이러한 조건은 지난 10년간 수상자들의 공통점이다.

 

2007년 수상자 Hillar Scott은 누구보다 하드코어한 퍼포머였고, 그녀가 직접 연출까지한 "Anal Princess Diaries 2"라는 좋은 스타쇼케이스 작품이 있었다. 2010년과 2011년 최초로 2회 수상자가된 Tori Black에게는 "Tori Black Is Pretty Filthy 1, 2"가 있었고, 2013년 수상자 Asa Akira에게는 "Asa Akira is Insatiable" 3부작이 있었다. 그리고 가장 최근 수상자들인 Anikka Albrite는 "Anikka 2"가 Riley Reid는 "Being Riley"가 있었다. 여기서 또 하나의 공통점을 발견할수 있다. Tori Black, Asa Akira, Anikka Albrite의 스타쇼케이스 작품은 여성 디렉터 Mason의 연출작이라는 점이다. 그야말로 올해의 여배우 제조기라 할수 있다.

 

동양계 여배우 수상자에는 멘사회원인 Asia Carrera(1995년 수상)와 Asa Akira(2013)가 있다. 비미국인 여배우중에는 체코태생의 Nikita Denise(2002년 수상)와 캐나다국적의 Lauren Phoenix(2005년 수상)이 있다. 유일한 2회 수상자이자 백투백 수상자는 앞서 언급한 Tori Black이 있다. 그밖에 메인스트림 무대로 진출한 Sasha Grey를 비롯해 스튜디오 오너, 디렉터, 프로듀서까지 다양한 활동을 했던 Jenna Haze, BDSM의 장인 Bobbi Starr등 전설들중에서 전설들만이 이 상을 수상했다.


하지만 일종의 부작용(?)이 있다. 이 상을 수상했던 배우는 1~2년 내로 은퇴하거나 활동량을 줄여버린다. 무언가 성취했다는 것에 대한 이유일지도 모르겠다. Tori Black은 디렉터로 전향하여 박람회같은 행사 위주로 활동하고, Asa Akira는 Wicked Pictures와 전속계약을 했다. Bobbi Starr 또한 Evil Angel 디렉터에 전념하다가 은퇴 하였다. 그나마 Anikka Albrite는 남편인 Mick Blue, 디렉터 Maestro Claudio와 함께 BAM Vision이라는 팀을 이뤄 Evil Angel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에 있다.

 

 

007 copy.jpg

Anikka Albrite


2015 AVN 어워즈 이 부문 수상자이다.(남편인 Mick Blue는 올해의 남자 배우상을 수상했다.) 당시 Anikka Albrite는 이 상을 포함해 5관왕에 올랐다. Anikka Albrite에게 이러한 큰 영광을 가져다준 작품은 Hard X의 "Anikka 2"(연출 Mason)일것이다. 스타쇼케이스로 제작되었으며 그녀의 커리어 첫 DP(double penetration)씬과 대물흑인배우 Mandingo와 함께한 IR(interracial)애널씬이 포함되었다. (이전작인 "Anikka"를 통해서도 2014 AVN 어워즈에서 3개 부문을 수상했다.)


2011년 데뷔 하였고, 2015년 부터는 Mick Blue, Maestro Claudio와 함께 BAM Visions를 설립 Evil Angel에서 디렉터로도 활동중에 있다. 디렉터 입봉작은 지난 2015년 10월 발매된 "Anikka's Bootycise"이다.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BAM Visions의 작품들에 다수 출연 하였고, 그중에서 가장 주목 받는 작품으로는 "Mick Loves Anikka"를 들수 있다. 이번 어워즈에서 Best Boy/Girl Sex Scene을 포함 총 3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하와이의 폭포에서 촬영된 Mick Blue와의 첫번째 씬이 인상 깊었는데 수려한 배경을 뒤로 하였지만 특별한 카메라 조작이나 기술이 가미되지 않은 지극히 아마추어 스러운 화면을 연출했다. POV(point of view) 앵글에서의 블로우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위는 카메라를 자갈밭에 그대로 고정시켜놓고 찍었다. 마치 캠방송이나 홈비디오 같은 연출이었다. 그럼에도 아주 세련되면서 느낌 있는 영상을 담아냈다.
 

Selena Kitt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Babysitting the Baumgartners" 또한 2016년 Anikka Albrite의 대표작이다. 이 작품에서도 Mick Blue와 함께 하였고, 극중 베이비시터 로니 역할의 Sara Luve와 함께한 여/여/남 3인 씬이 볼만 했으면 이 씬은 이번 어워즈에서 Best Three-Way Sex Scene - G/G/B후보에 올랐다. Jada Stevens가 차세대 스타로 꼽은 Kelsi Monroe와 함께한 Hard X의 "Anikka Vs Kelsi"도 꼭 확인해볼만한 작품이다. 이 작품에서는 프랑스의 정력가 Manuel Ferrara와의 애널씬을 함께 하였다.


레즈비언 장르 작품들중에서는 Shyla Jennings와 장난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연출해내며 기분 좋게 만들었던 Sweetheart Video의 "Shyla Jennings Loves Girls"(연출 Dana Vespoli)와 극중 덤벙거리는 Bree Daniels를 보살펴주는 친절한 연인으로 출연했던 New Sensations의 "A Lesbian Romance 2"(연출 Jacky St. James)등이 매우 좋았다.
 

Anikka Albrite는 이 상을 수상할만한 필요한 조건들을 충분히 갖추었다. 앞서 언급한 "Mick Loves Anikka"라는 걸출한 스타쇼케이스 작품이 있으며 지난 1년간 활동량이 많았고, 애널과 DP씬과 같은 난이도 높은 씬들에도 참여 하였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Boy/Girl Sex Scene - "Mick Loves Anikka"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
Best Group Sex Scene - "Mick Blue's Best Day Ever"
Best Solo/Tease Performance - "Anikka vs Kelsi"
Best Three-Way Sex Scene - G/G/B - "Babysitting the Baumgartners"

 

 

011.JPG

August Ames


August Ames는 캐나다 안티고니시 출신의 여배우이다. 168cm의 큰 키, 32D 사이즈의 가슴이 신체적 특징이다.
2015 AVN 어워즈에서 팬투표를 통해 Cutest Newcumer에 선정 되었고, 2016 AVN 어워즈에서는 이 부문의 후보에 이름을 올렸지만 아쉽게도 수상하지 못했다.

 

올해의 여배우상을 수상 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조건이 있다. 애널은 기본 DP까지도 가능해야 한다. 임팩트 있는 훌륭한 스타쇼케이스 작품 또한 있어야 한다. 안타깝게도 그녀는 위 조건을 단 하나도 충족 시키지 못했다. 그나마 Naughty America에서 그녀의 씬을 모은 컴필레이션 DVD 정도만이 지난해 12월 발매 되었을 뿐이다.
 

그래도 흑인남자배우와의 IR씬은 적극적으로 참여 했다. 주요 작품으로는 Greg Lansky가 연출한 Blacked의 Married Wives Love Big Black Cocks와 Two Rich Cheating Housewives Share a BBC가 있다.(이 두 단편영상은 "Interracial Threesomes 3"과 "Interracial Icon 3"이란 제목의 DVD로 발매 되었다.)
 

그밖에 세련된 영상미가 보기 좋았던 Rico Strong과 함께한 Dark X의 "Interracial Superstars"와  Prince Yahshua와 함께한 Jules Jordan Video의 "Undisputed 2", 대물 Mandingo의 "Mandingo Massacre 9"이 있다. 그리고 가장 최근인 지난 9월 Jason Brown과 함께한 Vixen의 Vacation Fun 또한 괜찮았다.(Greg Lansky가 요즘 리트로 스타일에 심취해 있는듯 하다.)


무엇보다 August Ames의 매력은 앞서 언급했든 32D 사이즈의 예쁜 가슴이다. 그녀의 가슴에 집중한 작품들에는 Jules Jordan Video의 "Rack Focus", Kayden Kross가 연출한 Airerose Entertainment의 "Kayden Kross' Big Natural Tits Casting Couch", Elegant Angel의 전통있는 곤조 프랜차이즈 "Big Wet Tits 15"등이 있다. Manuel Ferrara와 함께한 Evil Angel의 "Dirty Talk 3"에서는 POV와 끊임없는 카메라와의 소통(궁극적으로는 뷰어를 향한)이 인상적이었다.


이번 어워즈 평가에 반영되지 않지만 2014년 발매된 팃잡(titjob)과 블로우잡 위주의 Evil Angel/Kevin Moore의 "Titty Creampies 7"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품이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Girl/Girl Sex Scene - "The Lesbian Landlord"

 

 

014.jpg

AJ Applegate


AJ Applegate는 이 부문 가장 강력한 수상 후보자이다. 올해의 여배우상을 수상하기 위한 조건들인 애널, DP 모두 가능하고, 스타쇼케이스 작품은 2016년에만 세편이 발매 되었다. Evil Angel/Toni Ribas의 "Squirtqueen", AJ Applegate가 직접 연출한 ArchAngel의 "Aj's Angels", ArchAngel의 Booty Queen이 되어 출연한 "The Booty Queen 2"가 그것들이다.


똑같이 AJ Applegate를 내세운 스타쇼케이스 작품들이지만 한 작품 한 작품씩 특색이 있다. 제목에서 알수 있듯 "Squirtqueen"은 스쿼트(squirt, 분출)을 다루었다. Maddy O'Reilly와의 분출물 범벅 여/여씬이 매우 자극적이었다. "Aj's Angels"는 AJ Applegate가 직접 연출한 작품이고, 모두 여/여 레즈비언 씬으로만 구성 되었다.(이번 어워즈에서 이 작품을 통해 논피처부문 디렉터상(Best Director - Non-Feature, 대사와 이야기가 없는 곤조작품) 후보에 선정되었다.) "The Booty Queen 2"은 Jada Stevens에 이어 두번째 ArchAngel의 Booty Queen에 임명되어 만들어진 작품이다. 한밤중 밀물이 들어오는 해변가에서 티징컷은 신비로움 느낌마저 들게했다. 하지만 AJ Applegate는 너무 춥워서 발가락이 얼어 붙을 지경이었다고 하였다.


이번 어워즈 평가에 포함되는 2015년 10월 이후부터 2016년 9월까지 그녀의 DP씬이 포함된 작품들에는 "Aj Applegate: No Limits", Brazzers의 Brazzers Exxtra - Double Penetrate Date(이상 백인배우와의 씬), "The Booty Queen 2", Dark X의 AJ AppleGate DP, "My First Black Gang Bang 1", "Double Black Penetration 3"(이상 흑인배우와의 IR씬)가 있다.


그밖에 Mike Adriano의 익스트림 POV "Ass Fucking Sessions 2", BAM Vision의 "Ass Workout", 오일범벅행위가 섹시했던 Elegant Angel의 "Oil Explosion", 대물흑인배우 Rico Strong과의 애널씬이 있는 Dark X의 "Interracial Booty"등도 꼭 확인해볼만한 작품들이다.


이처럼 고난이도 씬에 매진하는 이유에 대해 그녀는 성인업계에서 이름을 알리기란 쉽지 않은 일이고, 애널씬에 참여하면서 더 많은 오퍼가 들어오게 되었다고 말하였다. AJ Applegate는 이 부문을 비롯해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 Best Solo/Tease Performance등을 포함한 6개 부문의 후보에 자신의 이름을 올렸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Three-Way Sex Scene - G/G/B - "The Booty Queen 2"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 - "The Booty Queen 2"
Best All-Girl Group Sex Scene - "AJ's Angels"
Best Director - Non-Feature - "AJ's Angels"
Best Group Sex Scene - "The Sins Life"
Best Solo/Tease Performance - "Anikka vs Kelsi"

 

 

010.jpg

Vicki Chase


Vicki Chase는 오럴 그중에서도 딥쓰롯(deep throat)에 일가견 있는 여배우이다. 이는 Evil Angel의 디렉터 Jonni Darkko의 "Sperm Diet", "Sloppy Head 5"등의 작품들에서 제대로 확인할수 있다.
 

2015 AVN 어워즈에서 Elegant Angel의 "Let Me Suck You 6"를 통해 Best Oral Sex Scene상을 수상 하였고, 2014년과 2015년 XRCO 어워즈에서 2년 연속으로 Orgasmic Oralist에 선정 되기도 하였다.

 

2014년에는 Vicki Chase의 스타쇼케이스 작품이자 그녀의 DP씬과 DAP(double anal penetration)씬이 포함된 "V For Vicki"를 연출하기도 하였다. Vicki Chase는 무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하고 있었지만 Jonni Darkko가 즐기라 하였고, 걱정하지 말라고 말해주었다고 한다.


BDSM 전문 제작사 Kink의 Bound Gangbang에서도 DAP씬에 참여 한적이 있었는데 당시 자신은 한계까지 다다랐고, 매우 탄력적인 애널을 지녔음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2016년에는 Jonni Darkko 외에도 Evil Angel의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디렉터들인 Mike Adriano, BAM Vision, Aiden Riley등과도 많은 작품을 하였다. 이중 Miki Adriano의 "True Anal 1"통해 이번 어워즈에서 Most Outrageous Sex Scene 후보에 올랐다.


Elegant Angel에서는 2008년 부터 시작된 프랜차이즈 시리즈 "Performers of the Year 2016"에서는  Riley Reid, Anikka Albrite, Adriana Chechick등 최고의 배우들과 어께를 나란히 하였다. 그녀는 이 작품에서 애널씬에 참여 하였고, 이번 어워즈에서 Best Anal Sex Scene 후보에 올랐다.


Vicki Chase는 애널, DP 여기에 앞서 언급했듯 DAP까지 가능할정도로 퍼포먼스 범위가 넓어 이 부문 수상 후보에는 손색없다. 하지만 2015년 10월부터 2016년 9월까지의 기간중 스타쇼케이스 작품을 만나지 못한건 조금 아쉬운 부분이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All-Girl Group Sex Scene Sex Games
Best Anal Sex Scene Performers of the Year 2016
Best Group Sex Scene Mick Blue's Best Day Ever
Most Outrageous Sex Scene True Anal

 

 

009.JPG

Adriana Chechik


Adriana Chechik은 AVN 어워즈는 아니지만 성인업계 3대 시상식중 하나인 2016 XRCO 어워즈에서 올해의 여배우상을 수상했다. 반면 AVN은 Riley Reid를 선택했다. 솔직히 말해 이전까지 애널이나 DP씬 하나 없다가 "Being Riley"라는 작품 하나로 이 상을 수상 했다는것은 미심쩍은 결과 였다. 하지만 Adriana Chechik은 이미 몇년전부터 애널과 DP를 쭉 해왔던 배우였다. 게다가 ArchAngel에서 발매된 그녀의 커리어 첫 IR DP, IR DPP(double pussy penetration)씬이 포함된 "Adriana's a Slut"와 같은 훌륭한 스타쇼케이스 작품까지 있었다. 여러모로 아쉬운 결과인것은 분명하다.


우선 고난이도씬에서 발군이다. Evil Angel에서 아크로바틱 애널과 어슬래틱 애솔이라는 독특한 작품세계를 지닌 디렉터 Jay Sin의 작품들인 "Anal Acrobats 9"이라든가 "Gape Lovers 9", "Pretty Sloppy 6"등에서 노골적인 인체의 신비를 보여주었다. 가장 자신있게 소개하는 Adriana Chechik의 작품은 디렉터 Jonni Darkko의 스타쇼케이스 "Adriana Chechik the Ultimate Slut"이다.


그녀는 이 작품에서 무려 DAP(double anal penetration)과 TP(triple penetration)씬에 참여 했다. 그리고 여러명의 남자 배우들과 blowbang씬, Dana Vespoli, Roxy Rayen과 함께한 Jay Sin 화풍의 애널 퍼포먼스까지 할수 있는 거의 모든것을 해냈다. 이 작품은 이번 어워즈에서 Best Star Showcase(쇼케이스 작품상)후보에 올랐고, Adriana Chechik는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과 Best Group Sex Scene, Best Oral Sex Scene후보에 자신의 이름을 올렸다.


그외 Evil Angel 출연작들에는 Rocco Siffredi의 "Slutty Girls Love Rocco 11", Aiden Riley의 "Fetish Fanatic 19", Manuel Ferrara의 "Raw 26", BAM Vision의 "Mick Loves Anikka"등이 있으며 Greg Lansky가 연출한 Blacked의 작품들인 "Interracial Orgies", "Interracial & Anal 3", Mason이 연출한 Hard X의 작품들인 "Meet Mandingo", "Make Me Gape", Dreadneck이 연출한 Elegant Angel의 작품들인 "Performers of the Year 2016", "Swallow My Squirt 7"등은 최고의 곤조시리즈이자 곤조작품들이라 할수 있다.


또 하나 이번 어워즈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피처무비인 디렉터 B. Skow의 "Color Blind"에서는 노엘 역할을 맡은 Kasey Warner의 친언니 쇼나로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이번 어워즈에서 여우조연상(Best Supporting Actress)후보에 올랐다.


Adriana Chechik은 개인적으로 AJ Applegate, Abella Danger와 함께 가장 강력한 수상 후보중 한명으로 꼽고있는 배우이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Supporting Actress
Most Outrageous Sex Scene - "Holly Hendrix's Anal Experience"
Most Outrageous Sex Scene - "Only Adriana Chechik Extreme"
Best Anal Sex Scene Gape - "Tryouts"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 - "Adriana Chechik: The Ultimate Slut"
Best Group Sex Scene - "Adriana Chechik: The Ultimate Slut"
Best Oral Sex Scene - "Adriana Chechik: The Ultimate Slut"
Best Star Showcase - "Adriana Chechik: The Ultimate Slut"
Best Three-Way Sex Scene - G/G/B - "Veronica Rodriguez: Latina Squirt Goddess"

 

 

008.jpg

Abella Danger


2016년 1월에 있었던 성인업계 3대 어워즈인 AVN, XRCO, XBIZ 에서 신인상을 휩쓴 라이징스타 Abella Danger는 앞서 언급한 AJ Applegate, Adriana Chechik과 더불어 이 부문 가장 강력한 수상 후보자이다. 애널, DP 여기에 DAP 그리고 스타쇼케이스 작품까지 모든 자격을 갖추었다고 할수 있다.


Mason이 연출한 Hard X의 "Abella"는 Abella Danger의 스타쇼케이스 작품이며 여기서 커리어 첫 DP와 DAP씬에 참여 하였다. 그녀는 이 작품을 통해 이번 어워즈에서 Best Anal Sex Scene과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후보에 올랐다.
 

그밖에 DP씬에 참여한 작품으로는 "Dp Masters 4"와 Brazzers의 Brazzers Exxtra - Sybian Gamer Girl이 있으며 이번 어워즈 평가에 포함되지 않겠지만 11월에 발매된 Jules Jordan Videos의 "Manuel Dps Them All 5"가 있다.
 

Abella Danger는 신인이었던 2015년에 이미 스타쇼케이스 작품이 있었다. "All Access Abella Danger"라는 작품이며 Lexington Steele, Manuel Ferrara등의 최고의 남자 배우들을 상대하였다. 그리고 00년대말 Elegant Angel의 Buttwoman으로서 엉덩이 분야(?)를 정리했던 전설 Alexis Texas가 직접 연출한 작품인 "Big Booty Tryouts"에 캐스팅 되어 AJ Applegate, Anikka Albrite, Alexis Texas와 함께 하였다. 2016년에도 Alexis Texas의 부름을 또 한번 받아 "Battle of the Asses 6"에 출연, Jada Stevens, Alexis Texas와 같은 대선배이자 대배우들과 함께 하였다.
 

그밖에 Belladonna의 작품세계를 이어받은 Aiden Riley의 독특한 페티시를 접할수 있는 "Choked and Soaked ", "Fetish Fanatic 18", "#Fuckgirls"등이 있다.


크고 예쁜 엉덩이에 가파른 굴곡의 몸매가 특징이며 댄서출신답게 곤조영상들에서의 티징컷이 매우 볼만하다. 특히 "Abella"에서 라텍스 재질의 원피스를 입고 요염한 자태를 뽐내다 치마를 걷어 올리고, 애널 플러그가 삽입된 엉덩이가 나오는데 전율이었다.


Evil Angel의 Mike Adriano 작품들에서 침범벅의 슬라피한 블로우잡을 좋아한다고 했지만 실생활에서는 아주 깨끗하게 하는편이라고 한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영상은 Manuel Ferrara와 함께한 "Raw 20"이다. 2014년 발매작으로 좀 되긴 했지만 Manuel Ferrara가 참아내지 못하고 이른시간에 사정해버려서 어이없이 끝나버린다. 이둘은 지난 11월 발매된 "Raw 28"에서 다시 만났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Anal Sex Scene - "Abella"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 - "Abella"
Best Virtual Reality Sex Scene - "Angel 'n Danger"

 

 

012.JPG

Aidra Fox


Aidra Fox는 2015년 10월 발매된 디렉터 Dreadneck의 "Aidra Fox is Slutwoman"를 통해 Annette Schwarz, Kristina Rose, Maddy O'reilly의 뒤를 잇는 Elegant Angel의 새로운 Slutwoman이 되었다. 이 작품에서 그녀는 커리어 첫 DP씬에 참여 하였다. 일단 이 부문 수상 자격은 모드 갖춘셈이라고 할수 있다. 그리고 이번 어워즈에서 Best Three-Way Sex Scene - G/G/B과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후보에 선정 되었다.


이보다 이전에 발매 되었던 스타쇼케이스 작품은 디렉터 New Sensations의 Meet 시리즈 "Meet Aidra Fox"이다.
그녀가 말하길 Remy Lacroix, Riley Reid와의 레즈비언 행위는 하드코어 하지 않았고, 달콤하고 귀여웠던 씬이었다고 하였다.

 

2016년 Aidra Fox의 주요 작품들에는 대물흑인배우 Mandingo와 함께한 Hard X의 "Meet Mandingo", gangbang, DP씬에 참여한 Elegant Angel의 "Gangbanged 7", 디렉터 Greg Lansky의 Sexy Brunette Gets Anal from Celebrity(Tushy, "My Dp"의 제목으로 DVD 발매) 목조르기, 딥쓰롯, 침범벅의 블로우잡, 헛구역질등 온갖 노골적인 행위를 볼수 있는 Bryan Gozzling의 "Hookup Hotshot: Hardcore Sexting"등이 있다.(그녀의 딥쓰롯은 Mike Adriano의 작품들에서 더 많이 확인할수 있다.)


그외에 이번 어워즈의 가장 주목받는 피처무비인 Jacky St. James의 엠마 막스 3부작중 마지막편인 "The Submission of Emma Marx: Exposed"에서 남녀주인공들인 Penny Pax, Richie Calhoun와 함께 라이트한 본디지 패티시 설정으로 여/여/남 3인씬에 참여 하였다. 2015 AVN 어워즈 Best Boy/Girl Sex Scene 수상자이며 2014년 10월 남성잡지 Penthouse 이달의 펫에 선정 되었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Boy/Girl Sex Scene - "Perfect Pussy"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 "Aidra Fox is Slutwoman"
Best Three-Way Sex Scene - G/G/B "Aidra Fox is Slutwoman"
Best Star Showcase "Aidra Fox is Slutwoman"
Best Girl/Girl Sex Scene - "We Live Together 43"
Best Group Sex Scene - "Gangbanged 7"
Best Oral Sex Scene - "Throat Training 2"

 

 

002.jpg

Keisha Grey


NightMoves 매거진이 주최하는 NightMoves 어워즈 2014년 신인상(에디터 선정) 수상자이다. 살짝 통통한 체형이며 무엇보다도 자연그대로의 크고 예쁜 가슴이 매력이다.


2016년 발매된 스타쇼케이스 작품으로는 Elegant Angel의 Dreadneck이 "Big Wet Tits 14"의 표지를 장식했던 Keisha Grey를 Tit Woman에 내세운 "Keisha Grey is Tit Woman"이 있다.(Elegant Angel은 이전에 Buttwoman과 Slutwoman 시리즈를 만들어왔다.) 이 작품에서 그녀는 gangbang씬과 DP씬에 참여 하였다. 같은 성을 가진 비슷한 이미지의 여배우 Karlee Grey와의 티징컷이 무척 마음에 든다. Karlee Grey와 함께한 또 다른 작품에는 "Oil Explosion"이 있다. 비키니 의상을 입고 온몸에 오일이 범벅이 되도록 뿌려대는 티징컷은 촉촉함의 극치였다.


올해의 여배우상 역대 수상자들의 기본 소양인 애널과 DP 모두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Rico Strong, Sean Michaels등 네명의 대물흑인배우들과 함께한 Jules Jordan Videos의 "Black Owned 8"을 가장 좋아한다. 스카우트 복장이 정말 귀여웠다. Hard X의 "Gangbang Me 2"에서는 다섯명의 배우들과 gangbang씬에 참여 했다.(2016 AVN 어워즈 Best Group Sex Scene 수상) 그리고 Grag Lansky의 "My Dp"(단편 영상 제목 Hot Wife Enjoys Threesome Fantasy) 또한 괜찮은 DP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그녀는 이 작품을 통해 이번 어워즈에서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후보에 선정 되었다.


귀여운얼굴+큰엉덩이 조합을 좋아하는 Mason의 카메라에도 자주 나타났다. 2014년 발매된 스타쇼케이스 작품인 "Keisha"가 있으며 여기서 커리어 첫 blowbang씬에 참여 했다. 최근에도 "Dp Cuties"를 통해 함께 작업 하였다. 제목에서 알수 있듯 DP씬이다.


Elegant Angel의 "Car Wash Girls 3"에서는 매우 섹시한 세차 티징컷을 볼수 있는데 이 장면은 이번 어워즈에서 Best Solo/Tease Performance 후보에 올랐다. Grey라는 스테이지 네임을 선택한 이유는 전설적인 여배우 Sasha Grey를 좋아해서 라고 한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Solo/Tease Performance "Car Wash Girls 3"
Best Three-Way Sex Scene - G/G/B - "Oil Explosion"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 - "My DP"
Best Group Sex Scene - "Goldie Rush"

 

 

005.JPG

Chanell Heart


펜실베니아의 작은 마을 출신인 Chanell Heart은 2015 AVN 어워즈 신인상(Best New Starlet)후보로 선정 됐었다.
그리고 2년 후 여배우에게 있어 최고의 영광이자 명예인 올해의 여배우상 후보에 올랐다.


그녀가 꼽은 가장 좋아하는 작품으로는 Evil Angel의 디렉터 Mike Adriano와 함께한 "Slurpy Throatsluts 2"와 Chris Stroke, Xander Corvus와 함께 DP씬에 참여한 WeFuckBlackGirls, Elexis Monroe와 함께한 Filly Films의 "Lesbian Rehab"을 들었다. 이중 "Slurpy Throatsluts 2"는 제목에서 알수있듯 눈물이 쏙 빠지는 딥쓰롯과 침범벅의 슬라피한 블로우잡을 하였다.


2016년에 출연한 Evil Angel 작품에는 Bryan Gozzling의 혹독한 작품세계가 돋보인 "Hookup Hotshot: Slime Season"가 있다. 여기서도 극단적인 딥쓰롯을 보여주었다.


애널과 DP 모두 가능하지만 DP씬은 2014년 이후로 없다. 2016년 참여한 애널씬 중에서 가장 추천할만한 작품은 Mick Blue와 함께한 디렉터 Greg Lansky의 "The Art of Anal Sex"(Tushy, 단편영상 제목은 Hot Actress gets Anal From Agent이다.)


그밖에 이번 어워즈에서 Best Ethnic Movie부문에 후보로 오른 "Big Black Wet Asses 14" 또한 볼만하다. 스타쇼케이스 작품중에는 올해 5월 발매 됐던 Devil's Films의 "Seduction of Chanell Heart"가 있다. 여/여 레즈비언 씬으로만 구성 되어있으며 이번 어워즈에서 Best All-Girl Movie에 후보로 선정 되었다.
 

흑인여배우 Misty Stone을 멘토라고 한다. 원래부터 팬이었고, 성인업계 입문하는데 많은 조언과 격려를 해주었다고 한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015.JPG

Katrina Jade


관자놀이에 위치한 거미줄 타투가 매력적인 여배우이다. 그보다 자연그대로의 크고 예쁜 가슴과 얇은 허리에 반비례하는 광활한 골반이 신체적 특징이다. 올해 성인DVD 판매, 대여, VOD 사이트인 Adult DVD Emprie에서 팬투표로 Emprie Girl에 선정 되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품은 Elegant Angel의 "Big Wet Interracial Tits"이다. 흑인배우 Prince Yahshua와의 IR씬을 하였다는것도 마음에 들었지만 온몸에 오일을 뿌려댔던 촉촉하고 끈적한 티징컷이 볼만했다. Katrina Jade는 이 영상을 통해 이번 어워즈에서 Best Boy/Girl Sex Scene후보에 자신의 이름을 올렸다.


2016년 최고의 패러디 작품중 하나인 슈퍼걸 패러디 "Supergirl XXX: An Axel Braun Parody"에서는 머시 그레이브스 역할을 맡아 인챈트리스 역할을 맡은 Riley Steele과 거의 몸싸움에 가까운 격렬한 여/여씬을 연출했다.
레즈비언 본디지 장르 작품인 "Dominance and Submission"에서는 상대배우인 Aidra Fox를 완벽하게 지배해버렸다. Elegant Angel의 연간 시리즈 "Best New Starlets 2016"와 크림파이(creampie, 질내사정) 시리즈인 Chris Stream의 "Internal Damnation 11", Mason이 연출하였고, 네추럴한 여배우들이 출연하는 "Stacked 4"등은 2016년 그녀의 주요 출연작들이다.


Burning Angel의 "Cum on My Tattoo 5"에서는 제목 그대로 관자노리에 있는 거미줄 타투에 남자의 사정을 받아낸다. "I Love My Sister's Big Tits 4"에서 Erik Everhard와 함께 하였는데 매우 유쾌하고 재밌는 사람이라 하였고, 그저 일적으로만 촬영에 임하지 않았다고 하였다. 아쉬운 점은 이 상을 수상하기엔 고난이도 씬에 참여하지 않았다는데 있다. DP는 물론이고 애널조차 없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Boy/Girl Sex Scene - "Big Wet Interracial Tits"
Best Group Sex Scene - "Orgy Masters 8"
Best Group Sex Scene - "The Sins Life"
Best Three-Way Sex Scene - B/B/G - "Cum on My Tattoo 5"

 

 

003 copy.jpg

Jillian Janson


NightMoves 매거진에서 주최하는 NightMoves 어워즈 2015 에디터선정 최고 여배우상을 수상자이자 2016 AVN 어워즈 Best POV Sex Scene수상자이다. Jillian Janson은 애널, DP, IR, 레즈비언씬 가리지 않고 작업한다. 동료 여배우들은 몇가지는 아껴두라고 조언했다고 하지만 그녀는 굳이 숨길것 없이 자신이 원해서 하는것이라 하였다. 특히 흑인남자배우와의 IR씬에 대해서는 조금 다르다고 말하였다. 정확하게 설명하긴 어렵지만 스웨그가 있고, 그들만의 더티 토크가 흥분된다고 하였다.

 

여배우중에는  Bonnie Rotten과 Adriana Chechik을 좋아하며 이들과 함께 작품을 하고 싶다고 하였는데 그 소원이 이루어졌다. Bonnie Rotten과는 "Ink'd Squirt 1"에서 Adriana Chechik과는 "Anal Boot Camp 3"에서 함께 하였다.
 

Jillian Janson는 올해보다 작년의 활약이 훨씬 더 좋았다. Jules Jordan Video에서 경쟁력 있는 쇼케이스 작품인 "Just Jillian"이 발매 되었고, 이 작품과 Hard X의 "DP Me 3"에서 DP씬에 참여하면서 올해의 여배우상을 수상할수 있는 모든 자격을 갖추었었다. 하지만 이번 어워즈 평가 반영 기간인 2015년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의 DP씬이 없다는게 정말 아쉬운 부분이다.


그럼에도 Tushy의 "Anal Threesomes"(단편 영상 제목 - Two Small Teen Gaping Butts) 올 애널로 제작된 William H.의 "Top Models" 게걸스런 블로우잡과 딥쓰롯이 돋보였던 Mike Adriano의 "Throat Training 2", Val Dodds와의 로맨틱하고 친밀한 레즈비언 행위를 보여주었던 Girlsway의 "Sapphic Romance"(단편 영상 제목 - Kiss Me Longer, Fuck Me Harder) 좋은 작품을 많이 만났다. 이중 "Top Models"를 통해 Best Anal Sex Scene과 "Throat Training 2"를 통해 Best Oral Sex Scene후보에 자신의 이름을 올렸다.


Karla Kush와 정말 잘 어울린다. Girlsway의 Home For Christmas 파트 1, 2와 Reality Kings의 We Live Together - Sex Friends 그리고 Blacked의 "Interracial Orgies"(단편 영상 제목 - Interracial Foursome for Two Beautiful Blonde Girls) 모두 훌륭했다. 아일랜드, 노르웨이, 스코틀랜드, 스웨덴 혼혈이며 미네소타에서 나고 자랐다.
 

신인때는 조금 통통했는데 매년 살을 빼고있다. 현재는 완전 슬랜더 체형으로 바뀌었다. 그래서 기존의 육덕진 모습을 좋아했던 사람은 조금 실망하는듯 하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Oral Sex Scene - "Throat Training 2"
Best Anal Sex Scene - "Top Models"

 

 

001.jpg

Sara Luvv


신장 4피트 11 3/4인치(3/4인치가 중요)의 작고 귀여운 배우이다. Sara Luvv는 커리어 초창기만 해도 여/여 레즈비언씬 위주로만 활동 하였다. 하지만 이제는 300편이 넘는 DVD발매작에 출연 하였고, 남/여씬은 물론 애널씬까지 가능한 퍼포머가 되었다.


2016년 Sara Luvv 최고의 작품은 Selena Kitt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성인영화화한 디렉터 Kay Brandt의 "Babysitting the Baumgartners"이다. 이 작품에서 그녀는 바움가르트너 부부의 자녀들인 헨리와 제니를 돌보는 베이비시터 로니 역을 맡아 열연 하였으며 이번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Best Actress)와 Best Solo/Tease Performance, Best Three-Way Sex Scene - G/G/B 후보에 선정 되었다. 원작자인 Selena Kitt과 디렉터인 Kay Brandt는 오디션을 통해 직접 Sara Luvv를 캐스팅 하였다. Kay Brand는 로니 역할에 안성맞춤이라며 기뻐했다.


그밖에 주요 작품으로는 Rico Strong과의 IR씬에 참여한 Elegant Angel의 "Interracial Crush"와 Dark X의 "Interracial Teens", Xander Corvus와 애널씬에 참여한 Tushy의 "Anal Models 2"(단편영상제목 My Boyfriends Roommate Fucked My Ass), Lexington Steele과 IR씬에 참여한 Evil Angel/Lexington Steele의 "Lex's Pretty Young Things 2" 그리고 Mandingo를 상대로 커리어 첫 IR씬을 했던 "Her 1st Interracial"등이 있다. (이 작품을 통해 이번 어워즈에서 Best Boy/Girl Sex Scene 후보에 선정 됐다.)


참고로 그녀의 커리어 첫 애널씬은 Hard X의 "Super Cute 3"였다. Mason의 카메라 앞에서 커리어 첫 IR과 애널씬을 촬영한셈이 된다. 이 상을 받기 위한 필수조건인 DP씬이 없다는게 흠이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Actress "Babysitting the Baumgartners"
Best Three-Way Sex Scene - G/G/B "Babysitting the Baumgartners"
Best Solo/Tease Performance - "Babysitting the Baumgartners"
Best Boy/Girl Sex Scene - "Her 1st Interracial"
Best Girl/Girl Sex Scene - "Fool for Love"

 

 

013.jpg

Megan Rain


신인이었던 2015년 누구보다 강렬한 한해를 보내며 2016 AVN 어워즈 신인상(Best New Starlet)후보에 올랐던 Megan Rain이 단번에 올해의 여배우상까지 노리게 되었다.


IR, 애널은 물론 DP까지 가능하다. DP씬 참여작들에는 Jules Jordan Video의 "Young & Glamorous 8", "Top Models", "Oil Overload 14", "Dp Masters 4", Tushy의 "My Dp"(단편영상제목 Bad GF Gets DP on Vacation), Hard X의 "Dp Me 4"등이 있다.


Megan Rain이 직접 언급한 소장가치가 있는 DVD에는 Jules Jordan Video와 Hard X의 작품들을 꼽았다. 특히 Hard X의 여성 디렉터 Mason과의 작업이 매우 만족스럽다고 하였는데 어떻게 해야 화면에 잘 나오는지 잘 알고 있는 능숙한 디렉터라 하였으며 빙빙 돌려 말하지 않고 포인트를 정확히 집어낸다고 칭찬하였다. Hard X 작품들에는 10명의 남자배우들과 blowbang에 이은 cum cover까지 소화한 "Facialized 3"와 Manuel Ferrara의 POV(point of view)영상 "Manuel's P.O.V. 2 - All Anal"등은 꼭 확인 해볼만하다. 그밖에 Max Hardcore이후 가장 극단적인 연출자로 유명한 Bryan Gozzling의 "Hookup Hotshot: Cuteness Overload"와 대물흑인배우 Flash Brown과의 IR, 애널씬이 포함된 "Interracial & Anal 3"(단편영상제목 Preppy Teen Experience Big Black Cock! Part 2), 이번 어워즈에서 Best Anal Sex Scene에 올랐던 Tushy의 "Anal Models 1"또한 추천작들이다.


평소분위기는 다소 철학적인듯 하다. 앞으로 계획에 대해서는 디바가 되고 싶지 않으며 명품을 소유하거나 소유하고 싶지도 않고 지금 모습 그대로를 유지할것이라 하였다. 다음은 그녀가 좋아하는 문장이다. "꽃을 사랑한다면 꺾지마라. 꽃이 꺾이면 죽게 되고, 너의 사랑도 멈추게 된다. 꽃을 사랑한다면 그대로 두어라. 사랑은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바라보는것이다."


이번 어워즈 평가에 반영되지 않겠지만 프랑스의 거인 Marc Dorcel에서 "Megan Escort Deluxe"에 출연 하였다. 그녀는 이전부터 유럽 배우들과 함께 작업하고 싶다고 하였다. (표지가 정말 근사하게 나왔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Anal Sex Scene - "Anal Models"  
Best Double Penetration Sex Scene - "Young & Glamorous 8"
Best Three-Way Sex Scene - G/G/B - "Tabu Tales: Me, My Brother and Another"
Best All-Girl Group Sex Scene - "The Lesbian Landlord"

 

 

004.JPG

Riley Reid


Riley Reid는 2016 AVN 어워즈 올해의 여배우상 수상자이다. 그녀에게 이러한 큰 영광을 가져다준 작품은 디렉터 Greg Lansky의 "Being Riley"이다. 커리어 첫 애널과 DP씬이 포함되었고, 작품 자체로도 Best Star Showcase에 선정 되었다. Riley Reid는 자신이 커리어 첫 애널씬을 Jules Jordan Video나 Evil Angel이 아닌 이제 막 런칭된 Tushy란 곳에서 하게 된것에 대해 놀랐다고 한다. Greg Lansky와는 We Live Together에서 이미 작업을 한적 있었고, 상대 여배우였던 Malena Morgan이 자신의 애널을 핥았을때 전에 느끼지 못했던 갈망을 느꼈다고 하였다.
그리고 Greg Lansky의 아름답고 세련된 영상미에 매료되어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조금 의외의 결과 였다고 생각한다. 물론 올해의 여배우상을 수상하기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춘것은 맞지만 단 하나의 작품으로만 모든 평가가 이루어진것은 아닌지 의문이 든다. 실제로도 XRCO 어워즈에서의 수상자는 Adriana Chechik으로 갈렸다.


Riley Reid는 2016년 들어 단하나의 DP씬에 참여하지 않았고, 애널씬은 Blacked의 "Interracial & Anal 3" 하나 뿐이다. 그녀는 이 작품을 통해 이번 어워즈에서 Best Anal Sex Scene 후보에 올랐다. 보통 당해 올해의 여배우 수상자는 그해를 안식년으로 삼기 때문에 지난 몇년간처럼의 왕성한 활동량은 보여주지 못했다.


그나마 Elegant Angel의 연간 시리즈 "Performers of the Year 2016"과 Jacky St. James의 엠마 막스 3부작중 마지막편인 "The Submission of Emma Marx: Exposed" 그리고 Adam & Eve의 스타쇼케이스 작품 "Riley Reid Overexposed"정도가 있다. 약간 Greg Lansky의 화풍(?)과도 비슷하며 Charlotte Stokely, Jenna Sativa와 함께한 레즈비언 씬이 볼만했다.


Riley Reid는 이 작품을 통해 Best Three-Way Sex Scene - B/B/G후보에 이름을 올렸고, 작품 자체로는 Best Star Showcase 후보에 선정 되었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Anal Sex Scene - "Interracial & Anal 3"
Best Three-Way Sex Scene - B/B/G - "Riley Reid: Overexposed"
Best Three-Way Sex Scene - G/G/B - "Sibling Rivalry"
Best All-Girl Group Sex Scene - "Dirty Daniels"
Best Girl/Girl Sex Scene - "Missing: A Lesbian Crime Story"
Best Oral Sex Scene - "Slobber River BJs"

 

 

006.JPG

Veronica Rodriguez


Veronica Rodriguez는 성인업계에서 스쿼트(squirt, 분출) 마스터로 불린다. 베네수엘라 태생으로 남녀가 따로 분리된 카톨릭 학교에 다녔다고 한다. 때문에 첫 키스는 여자였다고 한다. Jules Jordan Video나 Evil Angel에서의 작업하는 것이 좋고, 그중에서도 "Oil Overload 11"에서 Manuel Ferrara와의 촬영이 가장 좋았다고 한다.
 

2016년 그녀 최고의 작품은 William H.가 연출한 그녀의 스타쇼케이스 작품 "Latina Squirt Goddess"라고 할수 있다. 제목에서 알수 있듯 스쿼트에 대한 페티시를 다루었다. 그녀는 남자친구와 관계를 맺던중 스쿼트를 해버렸는데 그때는 매우 당황 했었고, 여자친구들에게 조언을 구하기까지 했다고 한다. 하지만 카메라 앞에서 했을땐 촬영 스탶들과 팬들 모두 좋아해준 덕분에 이제는 내려놓았다고 한다. 첫번째 씬에서 스쿼트 퍼포먼스라면 일가견 있는 Adriana Chechick과의 분출 대결은 정말 볼만 했다. 그녀는 이 작품을 통해 Best Three-Way Sex Scene - G/G/B 후보에 이름을 올렸고, 작품 자체로는 Best Star Showcase 후보에 선정 되었다. (디렉터 William H.는 Best Director - Non-Feature(곤조부문 디렉터상)후보에 올랐다.)


그밖에 Evil Angel/Toni Ribas의 "Evil Squirters 2"와 Hard X의 "Squirt For Me 2", Brazzers의 Porn Stars Like It Big - Squirting All Over Her등의 작품에서도 호쾌한 분출 장면을 감상할수 있다. 굉장한 특기를 가졌지만 애널과 DP씬이 없다는건 조금 아쉽다. 애널씬을 시도할것이라 하였지만 오로지 개인웹사이트에서만 할것이라 하였다.

 

2017 AVN 어워즈 수상 후보 부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
Best Three-Way Sex Scene - G/G/B - "Veronica Rodriguez: Latina Squirt Goddess"
Best Star Showcase - "Veronica Rodriguez: Latina Squirt Goddess"
Most Outrageous Sex Scene - "Squirting Sex Parties"
Best Boy/Girl Sex Scene - "Love Her Madly"
Best Girl/Girl Sex Scene - "Lesbian Border Crossings"
Best Oral Sex Scene - "Slobber River BJs"

 

 

AVN 어워즈 역대 올해의 여배우(Female Performer of the Year)수상자 명단

 

1993 Ashlyn Gere
1994 Debi Diamond
1995 Asia Carrera
1996 Kaitlyn Ashley
1997 Missy

1998 Stephanie Swift
1999 Chloe
2000 Inari Vachs
2001 Jewel De'Nyle
2002 Nikita Denise

2003 Aurora Snow
2004 Ashley Blue
2005 Lauren Phoenix
2006 Audrey Hollander
2007 Hillary Scott[

2008 Sasha Grey
2009 Jenna Haze
2010 Tori Black
2011 Tori Black
2012 Bobbi Starr

2013 Asa Akira
2014 Bonnie Rotten
2015 Anikka Albrite
2016 Riley Reid

제목 날짜 조회
Tushy, Blacked, Vixen 주관적 베스트 씬file 2017.01.16 173
Joanna Angel의 호러포르노file [1] 2017.01.09 227
2016년 월별로 돌아 보는 미국 성인업계 결산file 2017.01.02 504
Evil Angel 1월 발매 예정작들file [1] 2016.12.29 486
2017 AVN 어워즈 주목 해야할 작품들 - 피처필름, 패러디 편file [1] 2016.12.26 272
2017 AVN 어워즈 주목 해야할 작품들 - 곤조편file 2016.12.19 442
2017 AVN 어워즈 올해의 여배우(Female Performer of the Year)후보 15인file 2016.12.12 548
2017 AVN 어워즈 여우주연상(Best Actress)후보 15인file 2016.12.05 628
2017 AVN 어워즈 신인상(Best New Starlet)후보 15인file [1] 2016.11.28 699
원작과 포르노 패러디의 등장인물 이미지 비교file [2] 2016.11.21 663
레즈비언 작품의 위대한 걸작 Pink Velvet 3부작file 2016.11.14 530
Elegant Angel의 스타쇼케이스 작품 5선file 2016.11.07 677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여배우 Moana Pozzifile 2016.11.05 546
밀리터리 액션 장르 세작품file 2016.10.31 594
서양 성인업계 주요 스튜디오 소개 -2-file 2016.10.24 706
서양 성인업계 주요 스튜디오 소개 -1-file 2016.10.17 762
X-Rated: 미국 성인영화 역대 최고의 작품 33선 -3-file [4] 2016.10.10 907
X-Rated: 미국 성인영화 역대 최고의 작품 33선 -2-file 2016.10.03 883
X-Rated: 미국 성인영화 역대 최고의 작품 33선 -1-file 2016.09.26 1231
Leah Gotti 주관 베스트 TOP 10 씬file 2016.09.19 2285

최다조회

  • 오늘 새로운 게시글이 없습니다

최다추천

  • 오늘 새로운 게시글이 없습니다

최다댓글

  • 오늘 새로운 게시글이 없습니다
MASA5.com Login
로그인유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