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탱샐리 포르노 제작자들이 말하는 기술발전

머스탱셀리 2017.10.07 03:58 조회 수 : 3243 추천 : 4 댓글 : 6

포르노는 카메라 뒤에서 더 빠른 기술의 변화가 이루어졌다. 비디오 제작은 눈에 띄지 않는다. 제작자들은 환상과 현실의 구분을 흐리게하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포르노의 진보는 우리가 가진 욕망의 대상에 더 가까워지도록 해주었다. 이러한 기술의 발전은 환상을 확대 시키는것 뿐만 아니라 직접적인 경험을 할수 있게 한다.

 

여러면에서 영상 제작은 군비 경쟁이나 다름없다. 스튜디오들과 디렉터들은 장비와 촬영 기술을 이용하여 끊임없이 경쟁하여야만 한다.
 

이제부터 기술 혁명의 최전선에 있는 제작자들이 이전보다 더 높은 품질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장비와 기술을 알아보기로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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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W Entertainmnet의 대표 Angela White는 최근 업계에 널리 퍼진 고해상도 카메라에 대한 높은 관심이 최우선의 관심사는 아니라고 말하였다.

 

"나는 카메라 센서와 스킨 톤 렌더링에 집중하고 있다. 난 해상도 신봉자가 아니다. 난 4K든 6K든 8K든 VR이든간에 관심이 없다. 스킨 톤 렌더링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내가 사용할 장비가 아니다."

 

지난해 Angel White는 log 레코딩 방식을 집중적으로 사용 하였다.

 

"Raw 레코딩 방식과 혼동하지 말아야 한다. Log 기록은 큰 색조 범위를 추출할수 있다. 지능적인 편집과 적절한 후반 작업을 결합하면 창조적 시각이 무엇이든간에 훌륭한 결과물을 얻을수 있다."

 

Angela White는 레코딩 기술이 끊임없이 발전해왔고, 그녀는 이것이 좋은 비디오 제작의 핵심이라고 믿고 있다.

 

"갖고 있는 창조적 시각에 상관없이 적당한 로케이션을 선정해야 한다.(색, 공간, 깊이 등등), 조화로운 조명 설비, 메뉴얼, 자동 카메라 보다는 수동 카메라, 고품즐의 오디오 녹음, 유능한 후반 작업, 결과 포멧을 위핸 최적의 코덱의 이해 등등 이처럼 기초을 충실히 하는것이 영상 제작의 기본이다."

 

*Angela White는 오스트레일리아 태생의 포르노 배우이자 제작자이자 디렉터 입니다.
Angela White는 2016년 9월 미국의 포르노 에이전시인 Spiegler Girl과 계약하며 미국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 하였습니다.

더 많은 정보 - http://masa5.com/mavericks/202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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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cked Pictures의 디렉터 Brad Armstrong 또한 현재의 고해상도 카메라 촬영에 대한 집착을 일축 하고 나섰다.

 

"나는 기술 장비를 가지고 있는 사람보다 기술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선호한다. 내가 무엇을 가지고 촬영하는 것보다는 내가 무엇을 촬영하고 있는지가 더 중요하다."

 

Brad Armstrong은 4K 기술의 쇠퇴를 예상 하였다. 그는 이런 기술을 지닌 카메라가 영화의 품질을 해친다고 믿고 있다.

 

"난 여전히 캐논 5d 마크 3를 사용하고 있다. 난 영화같은 질감이 좋다. 난 4K의 지나치게 부드러운 촉감이 싫다. 4K는 피부 모공, 여드름, 레이저 면도 자국을 선명히 보여준다."

 

그는 많은 디렉터들이 아무것도 고려하지 않은채 4K의 마차위에 탑승했다고 지적 하였다. 그는 이어 기술은 그저 도구에 불과하며 이런것들이 좋은 품질의 영상을 만들어 내는것만은 아니란것을 알아주길 소망 하였다.

 

"이 완벽한 세상에서 사람들은 기술과 기술장비를 혼합하여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4K 카메라로 똥덩어리를 찍어봐야 각잡혀 나오는 똥덩어리 영상이 될뿐이다."

 

*Brad Armstrong은 90년대부터 Wicked Pictures에서 디렉터로 활동 하였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작품을 이야기와 대사가 있는 영화 방식의 작품을 연출 하였고, Jenna Jameson 주연의 해적 어드벤처 "Conquest"(1996), Jessica Drake 주연의 SF "2040"(2009), 스팀펑크풍의 판타지 "Underworld"(2013)등의 블록버스터급의 작품을 다수 만들어냈다.

 

Evil Angel의 여성 디렉터 Aiden Starr는 새로운 기술이 자신의 작품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말하였다. 그녀는 이어서 정작 카메라를 조작하는것은 사람이라고 하였다.

 

"작품 제작 과정에서 여성 스태프를 확보하는것이 가장 우선시 된다. 지난 몇년간 대부분의 성인영화 디렉터들은 남자들이었다.디지털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은 상업광고를 통해 식충식물처럼 자라났다. 여성 스태프들은 제작 과정의 꽃이다. 미래는 여성들의 몫이다."

 

특정 기술적인 측면에서 그녀는 LED 조명을 언급 하였다.

 

"품질은 좋아졌고, 가격은 처음보다 낮아졌다. 이런 이점은 배우들을 멋지게 만들어준다. 그로인해 더 높은 정력과 활력을 제공해준다."

 

Bang Bros의 프로듀서 Cullen McRae는 4K가 표준으로 인정되고 있지만 이미 가상현실이 차세대 컨텐츠로 앞당겨지고 있다고 하였다. 그와 그의 부서원은 카메라 뒤에서 그들의 가장 인기 있는 컨텐츠가 무엇인지 분석하고 통계를 내었다.

 

"Bang Bros는 아이비리그 출신의 새로운 얼굴들이 온종일 숫자와 싸움하며 분석에 전념하고 있다. 오늘날 포르노 배우들은 외모적인 부분에만 의존할수 없다. 분석 부서의 높은 점수 또한 신경써야 한다. 우리 팀은 셀수 없을 정도의 시간을 수치계산에 소모한다. 그리고 일급기밀의 알고리즘을 통해 성인업계의 탑 배우를 식별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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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cked Pictures의 디렉터 Axel Braun은 단순히 고해상도로 촬영하는것이 아닌 Log 방식의 촬영 기술을 이해하는것이 중요하다는 점에서 Angela White의 의견에 동의 하였다.

 

"난 4K의 촬영을 이미 하였다. 이 이상으로 올라가는것은 비록 무의미 할지라도 8K로 촬영해본적도 있다. Log 방식의 촬영과 색감조정은 나의 작품에서 항상 중요한 부분이었다. 난 후반제작업체를 Level5 Post 운영하고 있다. 그곳에서 모든 작업을 다빈치 리볼브 14(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한다. 이것은 필수적인 요소이다."

 

그의 최근 작품은 저스티스리그를 패러디한 "Justice League XXX: An Axel Braun Parody"이다. 그는 이 작품에서 프라임 렌즈 범위를 확장하고, 줌 렌즈를 완전히 버렸다.

 

"패스트 글래스(렌즈의 종류) 품질에서 엄청난 차이를 만들어낸다. 비록 제작 속도가 느려지긴 하지만 말이다. 하지만 이 보케(초점이 맞지 않아 뿌옇게 보이는 사진 효과) 가 마음에 든다."

 

*Axel Braun은 50년대 스타일의 배트맨 패러디 "Batman XXX:A Porn Parody"로 성인업계에 패러디의 물결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바로 지난 2017 AVN 어워즈에서는 수어사이드스쿼드 패러디 "Suicide Squad XXX: An Axel Braun Parody"를 통해 9개 부문을 수상 하였고, 2012년에 발매된 스타워즈 패러디 "Star Wars XXX: A Porn Parody"는 역대급 패러디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는 이보다 더 이전인 2003년에도 Ashley Long주연의 느와르 "Compulsion"으로 각종 시상식에서 각본상과 감독상을 두루 수상 하였다.

 

Grooby의 마케팅과 편집 디렉터 Kristel Penn 또한 Bang Bros와 마찬가지로 4K와 VR에 집중하고 있다.

 

"우리 프로듀서들은 4K 촬영을 시작 하였고, 보는이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는 선에서 계속 진행할것이다. VR은 우리의 레이더망에 있었지만 소비자에게 비용이 합리적일때까지 참고 기다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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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il Angel의 디렉터 Jonni Darkko는 대부분의 영상촬영기사들이 고화질 카메라의 유입에 흥분하고 있다고 하였다.

 

"좀 더 나은 품질의 컨텐츠를 만들기 위한 가장 큰 도움이 되는 부분은 우수하고 적당한 가격의 광학이다. 카빈과 소니는 좋은 품질의 렌즈를 선도하는 회사들이다."

 

그는 또한 LED 조명과 어도비 프리미어 그리고 아마존 주문 시스템을 그의 작업을 향상시키는 기술력으로 나열 하였다.

 

*Jonni Darkko는 패션 업계에 몸담았던 프로패셔널 사진작가이다. Evil Angel에서는 심미적 영상 보다는 날것에 가까운 곤조 영상을 주로 연출하지만 씬 중간중간에 있는 티징컷은 화보나 광고를 연상케 하는 탁월한 영상미를 보여주기도 한다. "Adriana Chechik: The Ultimate Slut"를 통해 Adriana Chechik을 2017 AVN 어워즈 올해의 여배우의 자리에 올려 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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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kedSword(게이포르노 스튜디오)닷컴의 프로덕션 디렉터이자 2017 XBIZ 게이 부문 올해의 디렉터상 수상자 Mr. Pam은 포르노 촬영에서 즐거움중 하나는 새로운 기술을 실험하는 것이라고 말하였다.

 

"NakedSword는 최근 "MXXX: The HArdest Ride"란 작품에서 다중 카메라를 사용 하였다. 다수의 영화들은 전통적인 캠코더 본체이지만 DSLR 렌즈가 장착되어 있는 소니 카메라를 사용하였다. 하지만 오토바이 스턴트 장면이나 자동차 추격 장면은 고프로 카메라와 드론을 통해 촬영 하였다. Tom Faulk의 오토바이 점프는 아이폰7s 슬로모션으로 화면에 담았고, 매우 아름답게 연출 되었다."

 

"불행히도 모든 새로운 기술이 최고의 결과물을 가져오는것은 아니다. 한번은 5,000달러짜리 캐논 SLR 카메라 대신 아이폰7으로 4섬 오르지 장면을 스틸샷으로 찍었는데 엉망이어서 걷어내야만 했다."

 

"동영상은 훌륭했지만 사진은 정말 별로였다. 후반 작업팀이 홍보를 위한 10장의 좋은 사진을 구해내긴 했지만 SLR 보다는 좋지 않은것 같다."


VRPorn닷컴의 오너 Daniel Peterson은 VR에 기술에 관련된 문제들이 대부분 해결 되었다고 말하였다. 그는 이어 카메라 앞에서 일어나는 일로 그 문제들이 넘어갔다고 하였다.

 

"이야기에 대한 초점이 증대되고 있다. 단지 사람을 촬영하는 것이 아닌 대부분의 스튜디오들은 코스플레이 캐릭터를 활용한 창의적 씬을 제작하고 있다. 많은 스튜디오들은 컴퓨터 그래픽 특수효과를 실험하고 있다. 예를 들면 VRCosplayX에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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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VR이 포르노 뿐만 아니라 모든 분야에서 가상현실의 표준이 될것이라 믿고 있다.

 

"성인업계는 항상 기술 발전의 선봉에 섰다. 우리는 이러한 현상을 VR을 통해 다시금 느끼고 있는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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